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돌아온 리암 니슨"…'어니스트 씨프' 개봉 기념 멀티3사 전야 시사회 개최
작성 : 2021년 01월 29일(금) 15:56

어니스트 씨프 / 사진=영화 어니시트 씨프 공식 포스터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글로벌 흥행 신드롬을 일으킨 리암 니슨의 액션 블록버스터 '어니스트 씨프'가 개봉 전 영화를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개봉기념 멀티3사 특별관 전야 시사회 개최를 확정, 여기에 다양한 티켓 할인 이벤트까지 본격적인 국내 흥행을 예고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믿고 보는 액션 배우 리암 니슨의 화려한 귀환으로 화제를 모으는 '어니스트 씨프'측은 개봉 전 영화를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개봉기념 멀티3사 특별관 전야 시사회 개최를 확정, 다채로운 이벤트까지 공개해 본격적인 흥행 예열을 마쳐 이목을 집중시킨다. '어니스트 씨프'는 새로운 인생을 위해 자수를 결심한 희대의 폭파 전문 은행털이범 톰(리암 니슨)이 돈을 노리는 부패한 FBI에 의해 위기에 처하자 그에 맞서는 액션 블록버스터.

'어니스트 씨프'의 특별관 전야 시사회는 2월 2일 19시 CGV 영등포 STARIUM관, 메가박스 목동 MX관,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와 건대입구 SUPER S관에서 진행된다. 각 극장의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시사회는 전미 박스오피스 2주 연속 1위를 비롯 전 세계 박스오피스를 점령한 리암 니슨의 거침없는 액션을 국내 개봉 전 가장 먼저 만나 볼 수 있어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이끌어낼 전망이다.

무엇보다 남다른 사이즈의 스크린과 입체적 사운드로 만나볼 수 있는 특별관 시사회는 리암 니슨의 온몸을 던진 맨몸 액션을 비롯해 카체이싱, 숨막히는 추격전과 폭파 액션을 생생하게 만나볼 수 있어 기대를 더한다. 여기에 시사회를 통해 '어니스트 씨프'를 관람한 관람객 전원에게 특별한 굿즈까지 증정할 예정이다. 오직 특별관 전야 시사회 단 하루, 영화 속 신스틸러로 활약한 강아지 테지의 얼굴이 담긴 스마트톡을 증정해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의 만족감을 더욱 상승시킬 전망이다.

여기에 '어니스트 씨프'를 기다리는 예비 관객들을 위한 초특급 이벤트도 준비했다. CGV 스피드쿠폰, 롯데시네마 무비싸다구, 메가박스 빵원티켓+까지 다양한 티켓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 여기에 개봉일인 2월 3일부터 선착순으로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에게 현장 경품 증정 이벤트를 비롯해 관람 인증 이벤트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예비 관객들의 발걸음을 재촉할 전망이다. 개봉기념 멀티3사 특별관 전야 시사회 및 이벤트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각 극장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별관 전야 시사회와 다양한 이벤트를 확정하며 본격적인 흥행 예열을 마친 리암 니슨의 액션 블록버스터 '어니스트 씨프'는 2월 3일 개봉한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