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촉촉한 피부 만드는 비밀 병기!
작성 : 2014년 10월 15일(수) 14:51

1. BRTC ‘오버나이트 포어 타이트너’ 2. 려윤 ‘순백 크림’ 3. 오리진스 ‘메이크 어 디퍼런스 나이트크림’ 4. 키엘 ‘미드나잇 리커버리 컨센트레이트’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김신애 기자] 아침 저녁으로 쌀쌀하고 낮에는 얇은 겉옷만 입어도 될 만큼 일교차가 크다.

가을철 종잡을 수 없는 기온 변화로 인해 피부의 유수분 균형이 깨진다. 건조해진 피부는 탄력을 잃고 주름이 쉽게 지기 때문에 노화가 빠르게 진행된다. 이러한 피부 노화를 막기 위해서 피부가 재생되는 밤, 자는 동안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는 나이트 케어제품을 활용해보자.


BRTC ‘오버나이트 포어 타이트너’는 8가지 식물에서 추출한 탄닌 성분과 원래 형태로 다시 되돌아가도록 만든 젤 특성이 피부에 발랐을 때 수축 작용을 일으킨다. 모공 수축 및 탄력 증진은 물론 탱탱하고 윤기 있는 피부 연출을 도와준다. 또한 자는 동안에는 수면팩으로, 낮 동안에는 스킨 케어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

려윤 ‘순백 크림’은 낮 동안 지치고 늘어진 피부에 풍부한 영양과 활력을 주는 화이트닝 크림이다. 피부 손상 개선 기능이 있는 CL4만의 특허성분과 20가지 한방 약재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노화 방지에 탁월하고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특히 청정한 제주 밭에서 채취한 밭벼는 수분 공급에 뛰어나고 브라이트닝 효과로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해준다. 게다가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오리진스 ‘메이크 어 디퍼런스 나이트크림’은 낮에는 피부를 보호하고 밤에는 피부를 개선시켜주는 나이트 크림이다. 이 제품은 밤 시간대 피부 리듬을 극대화 시켜주어 탄력 있고 촉촉한 피부를 만든다.

키엘 ‘미드나잇 리커버리 컨센트레이트’는 피부 개선에 탁월한 식물성 오일들을 적절하게 배합하여 만든 나이트 오일이다. 또한 인공 향과 색소를 넣지 않아 피부를 더욱 건강하게 만들어준다. 피부막을 보호해 주는 동시에 손상된 피부 재생을 촉진하여 밤 사이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김신애 기자 stnews@stnews.co.kr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