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GS홈쇼핑 김새롬 '그알' 언급 사과 "해당 프로그램 잠정중단 결정" [공식입장]
작성 : 2021년 01월 24일(일) 19:38

GS홈쇼핑 사과문 / 사진=GS홈쇼핑 인스타그램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김새롬이 홈쇼핑 생방송 도중 SBS '그것이 알고 싶다' 방송을 언급한 실언으로 논란이 인 가운데, 홈쇼핑 채널이 해당 프로그램을 중단했다.

GS홈쇼핑은 24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1월 23일 밤 '쇼미더트렌드' 방송과 관련해 사과드립니다"는 글을 올렸다.

GS홈쇼핑 측은 "23일 밤 방송 중 출연자의 적절치 못한 발언으로 고객님과 시청자 여러분들께 실망스러움을 드렸습니다. GS홈쇼핑은 이 상황을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고 있습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에 따라 고객님과 공감하고 함께하는 방송으로 거듭나기 위해 해당 프로그램의 잠정 중단을 결정하고 제작 시스템 등 전 과정을 점검하여 이런 일이 재발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며 "다시 한 번 고객님들과 시청자 여러분들께 머리 숙여 사과 드립니다"라 덧붙였다.

앞서 김새롬은 23일 홈쇼핑 생방송을 진행하던 도중 "'그것이 알고 싶다' 끝났나요? 지금 그게 중요한 게 아니에요"라고 말했다.

김새롬 / 사진=스포츠투데이 DB


당일 방송된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최근 전 국민의 공분을 일으킨 아동 학대 사건인 '정인이 사건' 후속편이 다뤄졌다.

이에 김새롬은 방송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방금 전 마친 생방송 진행 중 타 프로그램에 대한 저의 언급에 대하여 반성하는 마음에 글을 남긴다. 저 또한 많이 가슴 아파했고, 분노했던 사건을 다루고 있던 것을 미처 몰랐다"며 "신중하지 못한 발언을 한 제 자신에게 실망했다. 질타와 댓글들 하나하나 되새기며 오늘 저의 경솔한 행동을 반성하겠다. 죄송하다"고 사과글을 올렸다.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