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쌀쌀해진 날씨, 남성 패션 정답은 '패딩 블레이저'
작성 : 2014년 10월 15일(수) 12:13

1. 재킷 '페트레이' 2. 시계 '휴고보스 by 갤러리어클락' 3. 어쉬 by 시원아이웨어 4. 가방 '로사케이' 5. 슈즈 '락포트'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이수정 기자] 올 가을 들어 처음으로 전국 대부분 지역에 한파주의보가 내려졌다. 점점 더 쌀쌀해 지는 날씨와 큰 일교차는 당분간 계속 될 예정이라고 하니 더 두터운 아우터를 미리미리 준비해야 한다. 더욱이 올해는 이른 겨울 추위와 함께 강한 한파가 닥칠 것으로 예상된다. 이런 날씨에는 과하지 않은 패딩 블레이저와 함께 감각적인 출근길 패션을 완성시켜 보는 것은 어떨까.


패딩 블레이저와 함께 완벽 스타일링 완성하기

지난해부터 큰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패딩 블레이저는 멋스러움을 살리면서도 방한 기능까지 갖춘 아이템이다. 매치하는 아이템에 따라 클래식과 캐주얼을 오갈 수 있는 것이 특징. 페트레이의 패딩은 이탈리아산 고급 코튼을 사용해 소재부터 차별화를 뒀다.

내추럴 하면서도 멋스러운 외관과 함께 발수, 방풍, 통기, 보온성을 겸비한 기능성까지 갖춰 아웃도어 이상의 기능성을 자랑한다. 페트레이 로고 장식이 소매 상단에 있어 겨울 패션에 품격과 고급스러움을 더해준다. 패딩 블레이저와 함께 스타일링에 고급스러움을 더해 줄 패션 액세서리 아이템을 매치해 보는 것은 어떨까.

시계의 경우 남자의 패션을 완성하는 중요한 아이템으로 직장 남성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이다. 갤러리어클락의 휴고보스 워치는 도시적이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직장 남성들에게 사랑 받는 대표적인 시계 브랜드다. 겨울철에는 메탈보다는 따뜻한 느낌의 가죽 시계를 착용하는 것이 좋다.

안경의 경우 필요에 따라 착용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하지만 최근에는 편안하면서도 지적인 스타일을 위해 동그란 프레임의 안경을 착용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시계와 함께 무난한 컬러와 클래식한 디자인의 로사케이 백을 선택한다면 시즌리스 아이템으로 좋다. 마지막으로 슈즈의 경우 발이 편한 제품을 추천한다. 락포트 슈즈는 경량 무게에 미드 솔의 투톤 컬러가 더욱 활력 있는 느낌을 전해주며 미드 컷 스타일로 되어있어 겨울에도 착용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이수정 기자 stnews@stnews.co.kr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