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서유기', 14일 공개서비스 실시…'접속만 해도 푸짐한 상품이?'
작성 : 2014년 10월 14일(화) 16:51

'서유기' 이미지 /아이엠아이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게입업체 아이엠아이(대표 이정훈)가 14일 온라인게임 '서유기 온라인'(이하 서유기)의 공개서비스를 시작했다.

'서유기'는 남녀노소 누구나 친숙한 고전을 배경으로 개발된 클라이언트 기반 3D MMORPG. 애니메이션 기법의 카툰랜더링 그래픽을 접목해 밝고 경쾌한 분위기를 연출함으로써 접근성을 높였다.

유저들은 전사·마법사·궁수 등 5개 직업 중 하나를 선택해 삼장법사 일행과 모험을 떠나게 된다. 각기 다른 능력을 지닌 72가지 둔갑술을 비롯해 게임 내 몬스터를 탈 것 또는 팻으로 획득 할 수 있다.

또 아이엠아이는 공개서비스를 기념해 배우 김인권을 홍보모델로 선정했으며, 성인잡지 맥심과도 연계해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이머들은 매일 접속 시마다 맥심 모델 사진(1장)을, 출석 누적일 20일 이상을 기록하면 맥심 모델 화보집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25일 이상을 출석하면 추첨을 통해 GS칼텍스 주유권(5만 원)을 지급 받는다.

이와 함께 신규회원 가입 및 게임접속, 레벨달성 등 게임 내 활동기여도에 따라 코인을 획득한다. 코인은 '아이폰6 플러스' '아이패드 에어(16G)' '10만원 백화점상품권' '맥심 6개월 정기구독권' 등 푸짐한 상품 응모에 사용된다.

한편, '서유기'의 게임정보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상필 기자 sp907@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