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게임업체 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가 14일 모바일게임 '에덴:시련의 땅'의 사전등록과 이에 관련된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번 행사는 금일부터 게임 정식 출시 전날까지 진행된다. 먼저 사전등록에 참여한 모든 게이머들은 게임 캐시인 '크리스탈'을 비롯해 '체력카드' '원생에너지' '골드' 등 2만원 상당의 푸짐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 추첨을 통해 뽑힌 2명은 최신 IT기기인 SK 스마트빔을 선물 받는다. T스토어와 올레마켓을 통해 사전등록을 한 이용자들도 '생명보석' '크리스탈' '체력카드' 등 3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추가로 획득하게 된다.
이와 함께 출석 체크 이벤트가 실시된다. 쿤룬코리아는 3일, 5일, 7일 동안 게임에 접속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출석 일자에 따라 '크리스탈'과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그밖에도 이벤트 페이지에서 카카오톡을 통해 이번 사전등록 이벤트를 알리거나 자신의 SNS에 기대평을 남기는 게이머 1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에덴:시련의 땅'은 신비의 대륙 '에덴'을 어지럽히는 마족을 무찌르는 전사들의 이야기를 다룬 MORPG. 화려한 그래픽과 통쾌한 타격감이 장점이다.
한편, 사전등록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상필 기자 sp907@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