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영웅 온라인', 신규 맵 업데이트…'9주년 이벤트까지'
작성 : 2014년 01월 23일(목) 14:44
[스포츠투데이 장용준 기자]게임업체 엠게임(대표 권이형)이 "금일 정통 무협 MMORPG '영웅 온라인'의 서비스 9주년을 맞아 신규 맵 '종남산' 업데이트 및 기념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종남산'은 201레벨 이상의 유저라면 누구나 대도시 마을인 '서안'을 통해 입장할 수 있는 지역으로, 수려한 경치와 함께 다양한 형태의 전투 환경을 제공한다.

이용자들은 이 장소에서 강력한 보스 '폭주한 혈뇌마검'을 포함한 다양한 몬스터들을 만날 수 있으며, 고 레벨 전용 아이템의 재료 등 다양한 물품들을 획득할 수 있다.

엠게임은 또 '영웅 온라인'의 서비스 9주년을 기념해 금일부터 다음달 20일까지 풍성한 경품이 걸린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이머들은 '구미랑의 꼬리' 9개를 모으면 조각난 봉인서, 흑진주, 백진주 등 총 18개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고, 특정 시간에 접속하면 정해진 버프 효과를 누리게 된다.

신규 및 휴면 계정 사용자를 위한 행사도 마련됐다. 이들이 특정 레벨을 달성하거나 기간 내 로그인을 하면 게임 캐시를 비롯한 여러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영웅 온라인' 유기명 개발실장은 "오랜 기간 동안 아낌없는 사랑과 격려를 보내준 고객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이번에 마련한 이벤트를 통해 많은 혜택을 받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영웅 온라인'은 지난 2005년 1월 25일 공개돼 9년 간 안정적인 서비스를 진행 중이며, 탄탄한 시나리오와 짜릿한 액션감으로 회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장용준 기자 zelra@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