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국내 최초로 드라마 시리즈가 극장에서 릴레이 상영된다.
라이프시어터 메가박스는 19일부터 25일까지 메가박스 코엑스· 신촌· 동대문· 목동· 백석· 하남스타필드점에서 '배드 지니어스 더 시리즈'를 상영한다고 밝혔다.
'배드 지니어스 더 시리즈'는 2017년 아시아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한 화제의 영화 '배드 지니어스'를 드라마로 재 제작한 작품이다.
총 12개의 에피소드를 각 2편씩 묶은 6개 섹션이 릴레이 상영되며, 관람객들에게 섹션 별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국내에서 드라마 시리즈가 극장에서 정규 상영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코로나19로 인해 영화 제작 유통 환경과 관람 문화가 급격하게 변화하고 있는 가운데, 극장이 영화가 아닌 새로운 영상 콘텐츠의 수용 가능성에 대한 탐색을 시도했다는 점에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배드 지니어스 더 시리즈'는 만국 공통 공감 소재인 커닝을 비즈니스로 활용하는 십대들의 발칙한 상상력과 짜릿한 스릴, 그리고 반전을 거듭하는 숨막히는 전개 등 회차를 거듭할수록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펼쳐 나간다.
메가박스는 이번 드라마 시리즈 극장 상영이 콘텐츠 유통의 새로운 패러다임 구축을 위한 테스트베드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향후에도 보다 다양한 콘텐츠를 관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