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가을이라 더욱 매혹적인 ‘레드’
작성 : 2014년 10월 10일(금) 09:01

▲ 스타카토, 에스쁘아, 로디나트, 모그어스, 프렌시앤머큐리 by M2itc, 제이에스티나 제공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최지영 기자] 정열적인 느낌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레드 컬러는 가을이 깊어 갈수록 더욱 빛을 발한다. 때로는 레드 카펫 위의 여배우처럼 우아하고, 때로는 도발적인 레드 컬러 아이템으로 무채색 일색인 FW 패션에 활기를 불어넣어 보는 건 어떨까.

섹시하고 고혹적인 레드 패션을 연출하고 싶다면 스타카토의 톤다운 된 레드 힐이 제격. 매끈하게 뻗은 앞코와 파이톤 소재가 세련된 느낌을 준다. 여기에 바디에 피트 되는 레드 컬러 원피스나 H라인 스커트를 입으면 여성미를 드러낼 수 있다. 레드 립스틱으로 포인트를 주면 고혹적인 아름다움까지 더해진다.

로디나트의 투레벨 캔버스 백팩은 경쾌하고 발랄한 레드 패션 연출에 좋다. 캐주얼한 캔버스 소재에 레드&블랙 컬러의 세련된 컬러 조합과 실용적인 수납공간이 데일리 백으로 제격이다. 여기에 귀여운 매듭 장식이 포인트 된 모그어스의 로퍼를 매치하면 편안하면서도 소녀 같은 룩이 완성된다.

지적이고 우아한 레드 패션을 연출하고 싶다면 아이웨어나 주얼리의 도움을 받자. 프렌시 앤 머큐리의 레드 컬러 뿔테는 과하지 않은 가느다란 프레임이 고급스러운 골드 템플과 조화를 이뤄 지적인 이미지를 더해준다. 제이에스티나의 레드 브레이슬릿은 실버 펜던트와 가죽 소재 밴드로 여성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연출한다.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최지영 기자 jiyoung@stnews.co.kr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