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박성현, 고려대학교의료원 홍보대사 위촉
작성 : 2020년 11월 03일(화) 09:18

사진=세마스포츠마케팅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프로골퍼 박성현(27, 솔레어)이 고려대학교의료원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세마스포츠마케팅 2일 고려대학교의료원이 박성현을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위촉패를 전달했다고 전했다.
 
행사는 고려대 의과대학 본관 3층 접견실에서 이뤄졌다. 김영훈 의무부총장과 박종훈 안암병원장 등 고려대의료원 주요 보직자와 박성현, 소속사인 세마스포츠마케팅의 이성환 대표, 홍미영 전무를 비롯한 관계자들이 함께 한 가운데 진행됐다.
 
위촉기간은 올해 10월5일부터 2022년 10월4일까지로, 박성현은 앞으로 2년 간 고려대의료원을 대표하는 얼굴로 사회공헌활동 등 다양하고 의미 있는 홍보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김영훈 의무부총장은 "세계적인 스타골퍼인 박성현 선수와 인연을 맺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세계 최고를 지향하는 박성현 선수의 열정이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 초일류를 지향하는 고려대의료원에 긍정적인 촉매제가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표했다.
 
박성현은 "고려대의료원과 함께 하게 돼 기쁘고 영광스럽다"면서 "고려대의료원과 함께 스포츠의학 발전을 위한 연구에 도움이 되고자 노력하고, 더 나아가 고려대의료원과 함께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뜻 깊은 활동들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박성현은 2017년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데뷔 첫 해에 US여자 오픈에서 우승을 차지했으며, LPGA 투어 사상 39년 만에 데뷔 시즌 3관왕(올해의 선수, 신인왕, 상금왕)을 달성했다. 현재까지 KLPGA 10승, LPGA 7승, TLPGA 1승 등 통산 18승을 기록 중인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정상급 프로골퍼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