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차유람, PBA 팀리그 3라운드 MVP 수상 "팀원들 덕분"
작성 : 2020년 10월 29일(목) 09:34

차유람 / 사진=PBA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차유람(웰컴저축은행)이 PBA 팀리그 3라운드 MVP를 수상했다.

차유람은 28일 고양 빛마루 방송센터에서 열린 신한금융투자 PBA 팀리그 2020-2021 제 3라운드 MVP 시상식에서 상을 수상했다.

차유람은 "정말 예상치 못했던 큰 상을 받게 돼 기쁘다. 우리팀은 팀워크가 정말 좋다. 그러다보니 부담을 가질 수밖에 없는 상황에서도 팀원들을 믿고 경기하다보니 좋은 경기가 나오는것 같다"면서 "팀원들 덕분이다. 제가 지금까지 6연승을 하고 있다고 들었는데 부담은 되지만, 4라운드도 팀원들을 믿고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다"고 팀에 대한 애정이 담긴 소감을 전했다.

MVP 시상식에는 차유람을 축하해주기 위해 웰컴저축은행 박성수 본부장과 웰컴저축은행 팀의 팀원 프레데릭 쿠드롱, 서현민, 비롤 위마즈, 김예은, 한지승이 참석했다.

PBA 팀리그 라운드 MVP 선정 방식은, 매 라운드별로 상위랭킹 1,2위 팀중에서 개인성적 우수 선수들 가운데 팀 기여도 등을 평가해 PBA 경기운영위원회에서 최종 선정한다.

한편 신한금융투자 PBA 팀리그 4라운드는 오늘(29일)부터 고양 빛마루 방송센터에서 계속될 예정이며, PBA 팀리그 전경기는 SBS스포츠, KBSN스포츠, 빌리어즈TV를 통해 생중계된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