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게임업체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8일 온라인게임 '스페셜포스'에 연예인 장혁과 샘 해밍턴 캐릭터를 게임 내 출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장혁과 샘 해밍턴은 최근 리얼 군입대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높은 인기를 모으고 있다. '스페셜포스'에서는 원거리에서 공격을 가하는 저격수 콘셉트의 장혁 캐릭터와 빠른 속도로 적진에 침투해 공격을 가하는 돌격 라인의 샘 해밍턴을 선보여 밀리터리 FPS 게임의 재미를 배가시킨다는 계획이다.
특히 장혁과 샘 해밍턴이 직접 캐릭터 음성 녹음 작업에도 참여해 두 캐릭터 개성 넘치는 매력을 게임 내에서 생생하게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스페셜포스'는 홈페이지를 통해 장혁과 샘 해밍턴의 인터뷰 영상도 공개했다. 영상을 통해 이들은 캐릭터 음성 녹음 작업에 참여하는 현장을 공개하고 캐릭터 작업에 참여하게 된 소감, 각자 좋아하는 스타일의 캐릭터 등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편 네오위즈게임즈는 이번 장혁과 샘 해밍턴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오는 11월3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스나이퍼와 돌격라인 두 진영 중 한 가지를 선택한 뒤 매주 홈페이지에서 주어지는 주제에 대해 열띤 토론을 펼친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매일 진영 별로 주어지는 오늘의 미션을 달성하는 모든 이용자에게는 게임머니를 비롯해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게이머들은 오늘의 미션을 5회, 10회, 15회 완료할 때마다 장혁, 샘 해밍턴 캐릭터 이용권 및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스페셜포스'에서는 총기에 단풍의 모습을 새겨 둔 메이플(MAPLE) 시리즈의 총기 3정을 추가했다.
'스페셜포스'의 이번 프로모션 및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상필 기자 sp907@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