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황인선 기자] 레드립스틱으로 로맨틱 한 무드를 선보이고 싶다면 ‘김소은 레드카펫 메이크업’에 주목하자.
지난 2일 제19회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 레드카펫 행사에서 김소은은 레드드레스에 ‘레드 립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사랑스러운 여인이 됐다.
맥(MAC)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 변명숙은 “청순한 아름다움을 강조하기 위해 피부 톤을 화사하고 윤기나게 강조했고 블루 톤의 레드 립스틱을 선택했다”고 전했다.
◆ 레드립스틱으로 포인트 준 ‘러블리 김소은 메이크업’ HOW TO
SKIN 투명하게 빛나는 스킨 베이스가 중요하다. 식물 추출물이 함유된 에센셜 오일 한방울과 프라이머를 섞어 바른다. 메이크업 밀착력을 높인다. BB컴팩트를 이용해 피부 결을 매끈하게 정돈한다.
EYES&LIP 그윽한 눈매를 위해 브라운 컬러의 아이섀도를 블렌딩 한다. 눈 앞머리에는 미세한 펄이 있는 화이트 베이지 컬러로 하이라이트 준다. 눈꼬리는 살짝 빼준다. 레드 립스틱을 이용해 바른다.
1. 프렘+프라임 에센셜 오일, 백스테이지 시크릿 드롭, 3만원
2. 프라이머, 프렙+프라임 내추럴 래디언스, 5만8천원
3. 스튜디오 스컬프트 디파이닝 파우더, 라이트 컬러, 4만5천원
4. 아이섀도우, 소바 컬러, 2만6천원
5. 벨룩스 펄퓨젼 섀도우 팔레트, 앰버룩스 컬러, 6만3천원
6. 리퀴드라스트 라이너, 포인트 블랙, 2만9천원
7. 립스틱, 루비 우(블루 톤 레드) 컬러, 2만9천원
▶ 스타일마스터 TIP 로맨틱한 레드 립 메이크업의 포인트는 입술 외곽을 살리지 않고 자연스럽게 물들이듯 꽉 채워 바르는 것 입니다. 좀 더 선명한 발색을 원한다면 립 메이크업 전에 파우더를 가볍게 두드려 펴 발라주는 것도 방법이죠.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황인선 기자 sunnyday@stnews.co.kr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