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뷰티업계 진보된 기술이 소비자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전문가만큼이나 명민해진 소비자들은 이름만 바꿔 내놓는 진부한 화장품은 재구매 하지 않는다. 최근 뷰티 업계에서는 이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최첨단 뷰티 디바이스와 어플리케이터들로 무장한 뷰티 아이템들을 출시하고 있다. 피부 전문 클리닉에서 받는 효과를 집에서도 쉽고 편하게 누릴 수 있게 된 것이다. 혁신적인 기술로 무장한 첨단 뷰티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피부과 전문 시술을 집에서
최근 나이를 막론하고 20대 젊은 층부터 중년 여성들 사이에서 안티에이징 시술 열풍이 대단하다. 그 중에서도 ‘프렉셔널 레이저’의 경우 주름, 거친 피부 결 등 복합적인 노화 징후를 개선해주는 가장 대표적인 안티에이징 시술로 알려져 있다.
'김성령 피부 관리기'로도 유명한 트리아뷰티 ‘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는 전문 클리닉에서 사용하는 기술로 개발된 가정용 프렉셔널 레이저다. 피부 속 건강한 콜라겐과 새로운 세포 재생이 활성화되면서 주름, 거친 피부 결 등 복합적인 노화증상을 근본적으로 개선시킨다. 원하는 시간에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집에서 쉽고 편하게 안티에이징 시술을 경험 할 수 있다. 임상 실험과 한국식약처(KFDA) 및 미국 FDA 승인을 통해 안전성과 유효성을 입증 받았다.
프렌치 건식 마사지 도구로 제품 속 효능을 UP
최근에는 마사지 기능이 결합된 도구들이 스킨케어 제품들과 함께 출시 되고 있다. 랑콤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한 '레네르지 프렌치 리프트™ 나이트 크림'의 혁신적인 마사지 도구가 대표적이다. 얼굴을 순간적으로 자극해 탄력을 끌어올리는 이 마사지 디스크는 제품을 바르지 않은 상태에서 하는 프렌치 건식 마사지를 먼저 한 후 ‘레네르지 프렌치 리프트TM 나이트 크림’을 바르면 크림에 포함 된 특별한 활성 성분이 피부 속 사이사이에 에너지를 전달해 리프팅 효과를 배가 시켜준다.
1. 트리아뷰티 ‘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
2. 랑콤 ‘레네르지 프렌치 리프트TM 나이트 크림'
3. 설화수 ‘볼류미네이팅 파운데이션’
4. 메이크온 ‘클렌징인핸서’
전문가 터치를 그대로 실현한 탄력 퍼프
설화수 ‘볼류미네이팅 파운데이션’은 입체형으로 제작된 탄력 퍼프가 내장 되어 있어 굴곡 있는 피부 곳곳을 꼼꼼하고 완벽하게 마무리해준다. 크림 파운데이션은 일반적으로 테크닉이 없을 경우 뭉치거나 들뜨기 쉽지만 탄력 퍼프를 사용하면 누구나 자연스럽고 완벽하게 바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볼류미네이팅 파운데이션’은 기존 탄력 크림의 뛰어난 안티에이징 효과와 쫀쫀한 텍스처를 그대로 담은 제품이다. 탄력 퍼프가 제품 속 기능적인 부분을 피부 깊숙이 더욱 잘 전달해주면서 피부를 더욱 탄력적이고 건강하게 보이도록 연출해주는 역할을 한다.
골라 쓰는 재미가 있다
작년에 이어 올해 가장 이슈가 된 뷰티 키워드는 단연 진동 클렌저다. 최근 뷰티 기업에서도 이러한 열풍에 힘입어 진동 클렌저를 내놓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에서 출시한 메이크온 ‘클렌징인핸서’는 총 5종의 어플리케이터를 선보였다. 메이크온의 클렌징인핸서의 경우 피부 타입 별 브러시 3종을 포함해 바디 브러시, 페이스&넥 마사지용 리프팅 마사저가 포함 되어 있다. 원 버튼으로 사용이 간편하며 한 번 충전으로 긴 시간 사용할 수 있고 무선 충전 타입이라 번거로움 없이 사용 가능 한 것이 특징이다.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agnes@stnews.co.kr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