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KB손해보험, 비대면 특별 이벤트 '드라이브인' 출정식 개최
작성 : 2020년 10월 10일(토) 10:40

사진=KB손해보험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기자] KB손해보험이 무관중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KB손해보험은 오는 15월 팬들을 위한 특별한 출정식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대면 이벤트가 불가피한 상황에서 팬들과 선수들이 소통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 하던 KB손해보험은 "의정부시와 협의를 통해 홈경기장인 의정부체육관 주차장 부지를 활용하여 '드라이브 인 출정식 및 팬미팅' 이벤트를 진행 한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 팬들은 자동차극장처럼 차에 탑승한 채로 선수와 접촉 없이, LED전광판을 활용해 선수들과 함께 있는 분위기를 연출할 예정이다. 또한 아프리카TV의 제작 지원을 통해 참석하지 못한 팬들을 위해 생생한 현장의 모습을 아프리카TV 'KB배구단' 공식채널에서 실시간으로 랜선 참여가 가능하다.

KB손해보험 관계자는 "지속 되는 코로나 상황에서 이번 드라이브 인 출정식를 통해 팬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즐거운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이러한 비대면 이벤트를 통해 팬들과 함께하는 구단이 되겠다"고 전했다.

KB스타즈 드라이브인 출정식 참여는 사전 온라인 접수로 진행되며, 선착순 신청한 100대 차량에 한해 구단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접수기간은 14일 오후 3시까지며, 성함, 차량번호, 차종, 참여인원, 연락처를 아래 이메일로 보내면 바로 접수된다. 자세한 내용은 구단 홈페이지(www.kbstarsvc.co.kr)이나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