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황인선 기자] 가을풍경에서 얻을 수 있는 색감들이 고스란히 메이크업 제품으로 재탄생했다. 붉게 물든 낙엽, 풍성하게 잘 익은 과일, 다채로운 빛깔로 더 깊어진 가을밤이 예다.
맥(MAC)이 1980년대 남심을 사로잡은 할리우드 여배우 브룩 쉴즈(Brooke Shields)와 협업한 한정판 컬렉션 ‘브룩쉴즈 컬렉션’을 선보인다. 컬렉션에 영감을 준 대표 컬러 세 가지는 리치 버건디, 오렌지 레드, 중간 톤 코랄이다. 립스틱, 립글라스, 아이섀도우 팔레트, 크림 베이스, 브론징 파우더, 네일라커 등으로 구성됐다.
랑콤이 대표 립스틱 압솔뤼 루즈의 인기 색상을 리퀴드 타입으로 재현한 ‘압솔뤼 벨루어(L’Absolu Velour)’ 립스틱 9종을 선보인다. 벨벳처럼 포근한 텍스처로 끈적임이 없다. 쏘 딥 레드, 쏘 레드, 쏘 핫 핑크, 쏘 오렌지, 쏘 코랄, 쏘 퍼플, 쏘 핑크, 쏘 바비, 쏘 플럼 컬러로 구성됐다.
YG 엔터테인먼트가 색조화장품 전문 브랜드 ‘문샷(moonshot)’을 선보인다. 1969년 7월 20일 미국 아폴로 11호가 달착륙에 성공한 후 꿈을 현실로 만든 당시의 기적을 ‘문샷’이라 부른 데서 착안했다. 기초 21종 베이스메이크업 23종 등 총 208종의 제품을 전개할 예정이다. 대표모델은 이성경이다.
메리케이가 2014 F/W ‘미드나잇 쥬얼스 컬렉션’ 7종을 선보인다. 보석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색조 컬렉션이다. 매혹적인 눈매 연출에 도움되는 ‘아이 컬러 팔레트’ 2종, ‘립 쉬머’, ‘네일 라커’ 4종으로 구성됐다.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황인선 기자 sunnyday@stnews.co.kr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