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가을정취 메이크업으로 즐겨라
작성 : 2014년 10월 07일(화) 09:39

문샷 대표이미지 /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황인선 기자] 가을풍경에서 얻을 수 있는 색감들이 고스란히 메이크업 제품으로 재탄생했다. 붉게 물든 낙엽, 풍성하게 잘 익은 과일, 다채로운 빛깔로 더 깊어진 가을밤이 예다.

▲ 브룩쉴즈 / 맥 제공


맥 제공


맥(MAC)이 1980년대 남심을 사로잡은 할리우드 여배우 브룩 쉴즈(Brooke Shields)와 협업한 한정판 컬렉션 ‘브룩쉴즈 컬렉션’을 선보인다. 컬렉션에 영감을 준 대표 컬러 세 가지는 리치 버건디, 오렌지 레드, 중간 톤 코랄이다. 립스틱, 립글라스, 아이섀도우 팔레트, 크림 베이스, 브론징 파우더, 네일라커 등으로 구성됐다.

랑콤 제공


랑콤이 대표 립스틱 압솔뤼 루즈의 인기 색상을 리퀴드 타입으로 재현한 ‘압솔뤼 벨루어(L’Absolu Velour)’ 립스틱 9종을 선보인다. 벨벳처럼 포근한 텍스처로 끈적임이 없다. 쏘 딥 레드, 쏘 레드, 쏘 핫 핑크, 쏘 오렌지, 쏘 코랄, 쏘 퍼플, 쏘 핑크, 쏘 바비, 쏘 플럼 컬러로 구성됐다.

문샷 제공


YG 엔터테인먼트가 색조화장품 전문 브랜드 ‘문샷(moonshot)’을 선보인다. 1969년 7월 20일 미국 아폴로 11호가 달착륙에 성공한 후 꿈을 현실로 만든 당시의 기적을 ‘문샷’이라 부른 데서 착안했다. 기초 21종 베이스메이크업 23종 등 총 208종의 제품을 전개할 예정이다. 대표모델은 이성경이다.

메리케이 제공


메리케이가 2014 F/W ‘미드나잇 쥬얼스 컬렉션’ 7종을 선보인다. 보석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색조 컬렉션이다. 매혹적인 눈매 연출에 도움되는 ‘아이 컬러 팔레트’ 2종, ‘립 쉬머’, ‘네일 라커’ 4종으로 구성됐다.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황인선 기자 sunnyday@stnews.co.kr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