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최지영 기자] 온앤온이 9월 25일 신사동에 위치한 호텔 라까사에서 2014년 F/W시즌을 맞이해 ‘스타일링 클래스’를 진행했다.
스타일링 클래스는 스타일리스트 김하늘이 강연. F/W 시즌 필수 아이템 아우터 스타일링부터 레이어드 팁, 상황에 따른 스타일링 팁 등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활용될 알찬 노하우를 소개했다.
뿐만 아니라 디자이너 고보람이 진행하는 액세서리 브랜드 더 고보와 협업으로 출시한 제품들도 함께 전시됐다. 디자이너 고보람이 직접 액세서리 스타일링 팁까지 전수해 토털 코디네이션을 선보이며 현장에 있던 많은 사람들에게 호응을 얻었다는 후문이다.
라코스테가 브랜드 체험부터 구매까지 한 번에 가능한 브랜드 사이트와 이샵이 통합된 디지털 플래그십 스토어를 론칭했다.
라코스테 디지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라코스테와 라코스테 라이브의 시즌 컬렉션 제품을 한 공간에서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브랜드 히스토리, 룩북, 제품 정보와 같은 다양한 컨텐츠들도 구성되어 있다.
이미지 중심의 레이아웃으로 컨텐츠 및 제품 간 이동이 보다 쉽고 편해졌다. 기존의 이샵과 브랜드 사이트를 통합했기 때문에 제품 정보 확인부터 쇼핑까지 한 번에 간편한 이용이 가능하다.
아식스 코리아는 프리미엄 브랜드인 오니츠카타이거(Onitsuka Tiger) 홍대점과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을 2일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홍대점과 타임스퀘어점은 모던 재팬 스타일과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오니츠카타이거의 정신을 표현해 기존 매장과의 통일성을 갖췄다. 나무, 메탈 등의 재료를 사용해 과도한 데코레이션을 제한하고 절제미를 살렸다. 또한 매장 벽면은 일본에서 전통적으로 나무 덫칠에 사용하던 ‘sumi(먹물느낌)’를 이용했다.
매장 오픈에 맞춰 오니츠카타이거의 대표모델인 ‘MEXICO 66’ 골드 컬러를 새롭게 선보였다. 화려하면서도 은은한 골드 컬러에 검정색 타이거 스트라이프 무늬가 들어간 것이 특징이다.
한편, 홍대점과 타임스퀘어점에서는 각각 오픈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일까지 매장에 방문해 오니츠카타이거 멤버십인 클럽타이거에 가입신청서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신발 교환권을 증정한다. 클럽타이거 멤버들은 제품 구매 시 구매 금액의 일부를 적립 받을 수 있으며 신제품 정보 및 새로운 소식을 받아볼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최지영 기자 jiyoung@stnews.co.kr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