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부천, 전남전서 온라인으로 추석 선물 전한다
작성 : 2020년 10월 01일(목) 16:16

사진=부천FC1995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기자] 부천FC1995가 다채로운 추석 이벤트를 마련했다.

부천은 오는 3일 부천종합운동장에서 하나원큐 K리그2 2020 전남 드래곤즈와 22라운드 홈경기를 치른다.

부천은 홈경기가 추석 연휴에 펼쳐지는 만큼 무관중이지만 소셜미디어를 통해 팬들에게 다양한 선물을 전달하고 온라인 소통을 이어간다.

이번 이벤트는 대학생마케터 '루키즈'가 직접 기획한 것으로 추석 연휴의 분위기를 팬들에게 전한다.

이벤트는 총 3가지로 나뉘어져 있다. 경기가 중계되는 시점부터 중계화면에서 '보름달'을 찾아 촬영해 개인 소셜미디어에 업로드를 하면 된다. 또한 당일 업로드되는 구단 소셜미디어 게시글에 응원 댓글을 통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마지막으로 하프타임 소셜에 업로드되는 퀴즈를 구단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팬들과 소통한다. 부천은 해당 이벤트를 통해 구단 소셜미디어 채널을 확장하고 더 많은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고자 한다.

당첨자는 랜덤으로 선정하며 플레이 아쿠아리움, 웅진플레이도시 입장권, 고려호텔 숙식권 그리고 구단 머플러, 유니폼 등 다양한 상품을 기념으로 전달한다.

한편 지난 안양과의 맞대결에서 연패를 탈출한 부천은 전남과의 경기에서 승점 3을 목표로 싸운다. 지난 경기에서 김영찬, 조범석이 중심이 된 수비진이 단단한 모습을 보여줬고 조건규의 공격력을 확인할 수 있었다. 골 결정력을 높여 이번 경기 오랜만에 홈에서 승리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