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이정철 기자] SK 와이번스가 '한가위 언택트 이벤트'를 실시한다.
SK는 오는 10월2일부터 4일까지 인천SK행복드림구장에서 열리는 키움과의 3연전에 다채로운 '한가위 언택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한가위 언택트 이벤트'는 코로나19 여파로 보고 싶은 가족을 직접 만나지 못하는 아쉬운 마음을 달래고, 명절의 즐거움을 함께 나눌 수 있도록 기획됐다.
먼저, 3연전 경기 중 포수후면 LED와 빅보드에는 귀성하지 못한 팬들이 가족에게 전달하는 추석 인사 메시지가 표출된다. 추석 인사 메시지는 구단 SNS를 통해 사전 모집을 진행했으며, 해당 문구들은 중계 방송을 통해 자연스럽게 노출되며 팬들에게 이색적인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그리고 2일, 3일 경기 전에는 빅보드를 통해 팬과 선수가 함께하는 전통놀이 대결이 실시된다. 실시간 화상시스템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승리한 참가자에게는 힐링이 파우치, 에코백, 머그컵, 그립톡이 포함된 '힐링이 패키지'가 선물로 증정될 계획이다.
이어 이닝간 교체 타임에는 3인 이상 가족이 참여 가능한 랜선 댄스타임과, 명절음식을 맛있게 먹는 먹방 콘텐스트가 이어지며,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서 응원단과 함께하는 추석 지식 퀴즈이벤트, 보름달에게 비는 소원 사연 응모, 추석에 어울리는 음악퀴즈 등이 진행된다.
이번 언택트 추석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구단 공식 어플리케이션인 '플레이위드'와 페이스북 페이지,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스포츠투데이 이정철 기자 sports@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