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씨앤에스자산관리 대표이사 이선욱이 사랑나눔 1사1동 결연협약을 체결했다.
씨앤에스자산관리는 25일 종로구청 회의실에서 종로구청(구청장 김영종)과 민⦁관이 지역사회의 어려움을 나누며 공동체와 함께 하고자 사랑나눔 1사1동 결연 협약식 체결했다고 밝혔다.
씨앤에스자산관리는 지역 사회를 위한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올해 들어 사상 초유의 보건위기로 불리는 코로나19 여파에도 불구하고, 씨앤에스자산관리는 평소 경영이념과 소신을 버리지 않고 후원을 이어가고 있다. 종로구 사직동 주민센터 관내 어린이들에게 영양가 있는 간식비용을 2019년 9월부터 매월(100만원) 지원해 주고 있다.
이에 지난 4월 28일에는 씨앤에스자산관리는 이같은 활동을 인정받아 종로구청장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향후에도 씨앤에스자산관리는 사직동 관내에 누군가의 체온이 필요한 결식어르신, 결식아동, 장애인, 소년소녀가장, 다문화가정 등을 돕는 복지사업을 지속적으로 해 나갈 예정이다.
이선욱 대표이사는 "아무리 어둡다 하더라도 작은 불빛이 있다면 세상을 밝힐 수 있다"면서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에게 삶의 희망이 됐으면 한다. 앞으로도 지역사회 봉사활동 등에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