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CIX 배진영X위아이 김요한, 청량 가득 컬래버곡 MV 티저 공개
작성 : 2020년 09월 23일(수) 08:51

배진영 김요한 /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그룹 CIX의 배진영과 위아이 김요한의 컬래버레이션곡 ‘아이 빌리브’가 베일을 벗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22일 저녁 7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배진영과 김요한의 ‘2020 펩시X스타쉽 헤리티지 프로젝트(PEPSI X STARSHIP HERITAGE PROJECT)’의 콜라보곡 ‘아이 빌리브(I Believe)’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푸른 바다에서 풋풋하고 싱그러운 에너지를 발산하는 배진영과 김요한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90년대 스트리트 패션을 재현한 두 사람의 비주얼과 함께 공개된 ‘아이 빌리브’의 포인트 안무와 신곡 일부는 청량감을 물씬 풍기며 음악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배가시키고 있다.

펩시와 스타쉽이 함께하는 ‘펩시X스타쉽 프로젝트’는 다채로운 K-POP 아티스트들이 각 콘셉트에 맞춰 새로운 음악을 발표하는 프로젝트다. 지난해에는 빅스 라비와 여자친구 은하, 빅스 홍빈과 몬스타엑스 형원, 비와 소유 등 인기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해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올해는 음원 강자 지코와 대세 뮤지션 강다니엘을 시작으로 독보적인 콘셉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그룹 CIX의 배진영, 하반기 기대주 위아이(WEi)의 김요한이 참가해 함께 먹고, 함께 마시고, 함께 나눌 수 없는 2020년의 우리를 위로하며 삶에서 소중한 ‘헤리티지’를 발견하라는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배진영과 김요한이 참여하는 ‘펩시X스타십 헤리티지 프로젝트’의 신곡 ‘아이 빌리브’는 25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