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BJ 아지땅, 극단적 선택 시도 후 구출→방송 중단 "잘못된 유서 작성 죄송" [전문]
작성 : 2020년 09월 22일(화) 10:06

BJ 아지땅 사망설 일축 / 사진=아지땅 SNS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BJ 아지땅이 극단적 선택을 시도한 후 구출된 가운데 그가 방송 활동을 중단할 것이라 선언했다.

아지땅은 22일 자신의 아프리카TV 채널 공지를 통해 "DSKR 장비 무료나눔 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앞서 아지땅은 지인이 올린 "오늘 (아지땅이) 좋은 곳으로 갔어요. 그동안 항상 고마웠다고 합니다. 다음에 또 만나자"는 글로 인해 사망설에 휘말린 바 있다.

이에 대해 아지땅은 "저는 지금 저녁으로 죽을 먹고 있다"며 "난데없이 타인에게 돌을 맞게 됐다. 그날 그 사람들을 붙잡고 방송에서 폭로하고 뭐라고 했어야 했는데 억울하다고 다른 분께 나쁜 프레임을 씌우려고 했다. 경솔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제가 잘못된 유서를 써서 피해를 줬던 분들께 미안한 마음을 가지고 방송을 떠나게 됐다"며 "저를 구출해줬던 지인들에게도 고맙다. 앞으로 이런 일은 없을 것"이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알고 보니 나를 미워하는 사람보다 사랑해 주는 사람이 더 많았는데 이면적으로 부정적인 부분을 더 기억하고 마음에 남겨두었다"며 "나이가 27살인데도 어른이 되긴 멀었다"고 덧붙였다.

BJ 아지땅은 개인 방송을 중단하고 가족 품으로 돌아가게 됐다. 그는 "여러가지 많은 추억을 만들어 줘서 고맙다. 잊지 않고 살아가겠다"며 "힘들었던 것도 맞지만 보내 주신 메시지들을 보고 내가 이렇게 사랑받았다는 걸 알게 됐다. 단면적으로만 살았던 저를 반성한다"고 밝혔다.

끝으로 "사고뭉치였던 아지땅. 방송계는 떠나지만 많은 BJ도 응원하고 시청자와 교류하면서 좋은 직장도 찾아보겠다"며 "감사하다"고 인사했다.

▲ 이하 BJ 아지땅 아프리카TV 글 전문.

안녕하세요, 저는 지금 저녁으로 본죽 먹고 좋아졌어요.

일단, 저 때문에 피해 입었던 시조새님,로랑준님,매니저님에게 정말 사과드립니다.

극장을 가는 도중에 , 난데없이 타인에게 돌을 맞았고 모든게 제가 방송으로 만들어낸 저의 행실이자, 저의 이미지 였는데 솔직히 그날 그 사람들 붙잡고 방송에서 폭로하듯이, 성질내듯이 잡아서 뭐라고 했어야하는데

[워낙 에스컬레이터에서 순식간에 욕을 들어서 멍 때리느라 사실 잡을려고 따라 가긴 했었는데 월드타워 에스컬레이터 엄청 길어요. 극장이 5층이면 7층까지 1번에 올라가는 구조라서 다리도 짧아서 열심히 뛰었는데 못잡았네요 ..ㅋ]

억울하다고 시조새님이나 로랑준님에게 몹시 나쁜 프레임 씌우려고 했던 것도 경솔했던 것 고

지극 정성이였던 매니저도 팔은 안으로 굽는다고 저 생각해서 그렇게 한건데 너무 매니저에게 모질게 굴었던 것 같아서 미안한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더 이상은 시조새님과 로랑준님과 또 괜히 제가 잘못된 유서를 써서 피해줬던 매니저에게도 전부 미안한 마음을 가지고 방송 쪽을 떠나게 ‰營윱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