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게임업체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6일 온라인게임 '온그린(On Green)'의 공식 페이스북을 오픈하고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8월 1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를 진행한 '온그린'은 게임 이용자 간의 커뮤니티를 더욱 강화하고 운영진과 게임 이용자 사이의 꾸준한 소통을 이어나가기 위해 페이스북 페이지를 오픈했다.
이와 더불어 지난 1차 CBT에 참여한 게이머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변화된 랜딩 시스템이 적용된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실제로 스크린골프 화면을 토대로 변경된 새로운 UI(User Interface) 화면과, 랜딩 지점 확인 방법, 자동 클럽 변경 방법 등이 업그레이드 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온그린'은 이번 영상을 시작으로 이용자의 의견을 반영해 개발되고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매주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공개한다는 계획이다.
네오위즈게임즈 진승현 사업팀장은 "앞으로 '온그린'의 운영자들이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게임 일정, 이벤트, 업데이트 등 다양한 정보를 이용자들과 함께 공유해 나갈 계획"이라며 "다음 테스트 단계까지 더욱 발전된 모습으로 준비 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네오위즈게임즈는 이번 '온그린'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오는 8일까지 '좋아요'를 누른 이용자 중 10명을 선정해 골프존 상품권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상필 기자 sp907@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