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기기괴괴 성형수' 5만 관객 돌파→밴쿠버영화제 초청까지 '겹경사'
작성 : 2020년 09월 16일(수) 11:45

기기괴괴 성형수 / 사진=영화 기기괴괴 성형수 공식 포스터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영화 '기기괴괴 성형수'가 개봉 7일 만에 5만 관객을 돌파한 가운데, 제39회 밴쿠버국제영화제 초청 소식까지 겹경사를 맞았다.

최근 '기기괴괴 성형수'는 1525 관객들에게 호러성형괴담 열풍을 일으키며 개봉 7일 차인 15일 오후 3시 기준 5만 관객을 돌파했다.

작품은 9일 개봉 이후 동시기 개봉한 작품 중 월등하게 높은 좌석 점유율을 자랑, 개봉 5일 차에는 박스오피스 역주행, 전체 3위를 기록하며 의미 있는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기기괴괴 성형수'는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K-애니의 힘을 보여주고 있다. 17일 싱가포르, 18일 대만에서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끊임없는 해외 영화제의 러브콜까지 받고 있어 한국 애니메이션의 위상을 드높이고 있다.

세계 3대 판타스틱 영화제인 제53회 시체스 국제판타스틱 영화제에 애니메이션 경쟁부문 초청에 이어 다가오는 24일부터 10월7일까지 진행되는 제39회 밴쿠버국제영화제에 '기기괴괴 성형수'가 초청됐다.

토론토국제영화제, 몬트리올국제영화제와 함께 캐나다 내에서 열리는 가장 큰 영화 행사인 제39회 밴쿠버국제영화제에서 '기기괴괴 성형수'는 동아시아에서 가장 주목할만한 작품들을 상영하는 비경쟁 부문인 게이트웨이 부문에 공식 초청돼 기대감을 더한다.

한편 '기기괴괴 성형수'는 바르면 완벽한 미인이 되는 위험한 기적의 물 '성형수'를 알게 된 예지가 미인으로 다시 태어나면서 겪게 되는 이야기를 담았다. 전국 롯데시네마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