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황인선 기자] 시크릿 한선화의 방부제 미모가 탐난다면 ‘피부 결, 눈가 주름, 수분’ 관리에 집중하자.
가을은 피부가 건조하고 예민해지는 계절이다. 잘못하면 거친 피부결과 주름을 만들기 쉽다. 시크릿 한선화가 전속모델로 활동하는 더스킨하우스가 새로운 계절을 맞이해 동안 케어를 위한 피부 결, 눈가 주름, 수분 케어용 안티에이징 뷰티 아이템을 공개했다.
◆ 푸석한 피부 결에는 ‘고농축 영양 앰플’
건조한 날씨에 피부 면연력이 저하되면 피부가 쉽게 예민해진다. 금세 푸석해지고 주름은 깊어지기 마련이다. 이럴 때일수록 고농축 영양을 공급해주는 앰플을 활용하자.
더스킨하우스 ‘링클 콜라겐 필톡스 앰플’은 주름 개선 기능성을 인증받은 고농축 앰플이다. 상황버섯, 아사이 베리 등의 추출물을 함유했다. 끈적임 없이 산뜻하다. 피부 속부터 탱탱하고 윤기있게 피부를 관리해준다.
한스킨 ‘바이오 오리진 디 앰플 세럼’은 미백과 주름개선 2중 기능성 안티에이징 앰플이다. 씨앗 추출물을 함유했다. 은은한 오로라 빛 제형이 특징이다. 아기피부처럼 촉촉하고 탱탱하게 까꿔준다.
◆ 건조한 눈가 주름에는 ‘전용 아이크림’
피부에서 가장 얇은 부위는 눈가다. 손으로 눈을 비비는 자극에도 주름이 생기기 쉬우므로 예방에 게을리 하지 말아야 한다.
스페랑스 ‘라펠 에이지 어웨이 아이 크림’은 미백과 주름 개선에 효과적인 눈가 전용 크림이다. 바다에서 찾은 각종 추출물을 함유했다. 용기 끝에는 마사지 봉이 달려있다. 크림을 바른 후 마사지 봉을 이용하면 효과적으로 눈가 주름을 예방할 수 있다.
A.H.C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얼굴 전체에 사용 가능한 눈가 전용 크림이다. 각종 주름개선 성분을 함유했다. 눈꺼풀, 눈가, 목, 안면 주름 개선에 도움이 된다. 멜라닌 감소 효과가 있어 다크써클 완화에도 도움이 된다.
◆ 예민하고 목마른 피부에는 ‘수분크림’
피부에 제아무리 영양분을 주었다고 해도 보호막이 없다면 무용지물. 마무리 단계로 수분을 채우고 영양소 유실을 막을 수 있는 크림을 사용하자.
더스킨하우스 ‘알로에 뮤신 워터풀 크림’은 주름개선과 화이트닝,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수분 크림이다. 피부 진정에도 효과적이다. 피부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여 지속적으로 수분을 공급하고 탄력있게 가꿔준다.
프리메라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리미티드 에디션’은 알파인 베리와 알로에 베라 잎, 파파야 열매 성분을 함유한 수분크림이다. 리미티드 에디션은 기존 수분크림의 2배 용량으로 패키지에 유기견 보호 메시지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프리마레 유기견 보호 캠페인 프리메라 프라미스(primera promise) 일환이다.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황인선 기자 sunnyday@stnews.co.kr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