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청춘기록' 백현·김재환→휘인·이하이, OST도 대세 가수 총출동
작성 : 2020년 09월 03일(목) 11:16

휘인 백현 청하 승관 이하이 김재환 제이래빗 / 사진=팬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청춘 배우들에 이어 청춘 가수들까지 총출동한 ‘청춘기록’ OST 라인업이 화제다.

tvN 새 월화드라마 ‘청춘기록’(극본 하명희·연출 안길호) 측은 3일 OST 1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공개된 라인업에는 그룹 엑소의 백현, 세븐틴 승관, 마마무 휘인, 청하, 김재환 등 탄탄한 팬덤을 가진 아이돌 가수부터 독보적인 감성의 이하이, 제이래빗까지 총 7팀이 이름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여기에 드라마 ‘도깨비’ ‘미스터션샤인’ ‘남자친구’ ‘사이코지만 괜찮아’ ‘사랑의 불시착’ 등 다수의 작품에 음악감독으로 참여하며 대중에 눈도장을 찍은 남혜승 음악감독이 총괄을 맡아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청춘기록 OST 라인업 / 사진=팬엔터테인먼트 제공


‘청춘기록’은 현실의 벽에 절망하지 않고 스스로 꿈과 사랑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청춘들의 성장 기록을 담은 드라마이다. 꿈꾸는 것조차 사치가 돼버린 이 시대의 청춘, 저마다의 방식으로 꿈을 향해 직진하는 청춘들의 뜨거운 기록이 시청자들에게 설렘과 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청춘을 대표하는 박보검, 박소담, 변우석과 독보적 존재감을 지닌 하희라, 신애라까지 명품 배우들이 출연한다.

‘청춘기록’은 7일 밤 9시에 첫 방송되며, 첫 OST인 승관의 ‘고(Go)’는 같은 날 저녁 6시에 발매된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