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빅리그 첫 승 사냥' 김광현, 베테랑 포수 몰리나와 호흡…중계는?
작성 : 2020년 08월 23일(일) 07:03

김광현 / 사진=Gettyimages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정철 기자] 김광현(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이 베테랑 포수 야디에르 몰리나와 짝을 이뤄 시즌 첫 승 사냥에 나선다.

김광현은 23일 오전 9시15분(한국시각) 미국 미주리주 세인트루이스 부시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20 메이저리그 신시내티 레즈와의 경기에 선발 등판한다.

올 시즌 빅리그에 입성한 김광현은 마무리투수와 선발투수로 각각 한 차례 등판해 1이닝 1실점, 3.1이닝 1실점을 기록한 바 있다. 이날 신시내티와의 경기를 통해 첫 승을 달성한다는 계획이다.

메이저리그 공식홈페이지 엠엘비닷컴에 따르면 김광현을 선발 마운드에 올리는 세인트루이스는 콜튼 웡(2루수)-토미 에드먼(유격수)-폴 골드슈미트(1루수)-타일러 오닐(좌익수)-맷 카펜터(3루수)-야디에르 몰리나(포수)-덱스터 파울러(지명타자)-딜런 카슨(우익수)-해리슨 베이더(중견수) 순으로 선발 타선을 구성했다.

이에 맞서는 신시내티는 조이 보토(1루수)-닉 카스테야노스(우익수)-맷 데이비슨(지명타자)-에우제니오 수아레즈(3루수)-필립 어빈(중견수)-제시 윈커(좌익수)-커트 카살리(포수)-프레디 갈비스(유격수)-카일 팔머(2루수)로 선발 라인업을 짰다. 선발 마운드에는 좌완투수 웨이드 마일리가 등판한다.

한편 김광현의 빅리그 첫 승 도전은 MBC와 MBC스포츠플러스, 아프리카TV 등을 통해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이정철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