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오늘(5일) 개봉, 압도적 예매율 질주
작성 : 2020년 08월 05일(수) 14:49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 사진=CJ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가 개봉됐다.

5일 올여름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는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감독 홍원찬·제작 하이브미디어코프)가 개봉됐다. 이와 함께 대한민국 대표 예매 사이트에서 예매율 1위를 기록해 폭발적인 흥행 돌풍을 예고한다.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을 비롯해 주요 극장 사이트인 CGV, 메가박스, 예매 사이트인 맥스무비, 예스24, 인터파크와 포털사이트 네이버와 다음까지 주요 예매 사이트에서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이는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에 맞춰 극장가 빅 3의 대미를 장식하는 것은 물론, 영화 '아저씨' 이후 오랜만에 스크린에 컴백한 하드보일드 액션의 흥행을 알리는 신호탄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영화를 먼저 접한 관객들은 폭발적인 호평과 찬사를 쏟아내고 있어 긴 장마를 끝낼 시원한 흥행 열기에 더욱 불을 지피고 있다.

앞서 폭발적인 언론의 호평을 받으며 한국 액션 영화에 새로운 한 획을 그은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영화에 대한 대한민국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올여름 극장가에 새로운 활기를 불어 넣고 숨통을 트이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마지막 청부살인 미션 때문에 새로운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인남(황정민)과 그를 쫓는 무자비한 추격자 레이(이정재)의 처절한 추격과 사투를 그린 하드보일드 추격 액션이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