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임슬옹 측 "교통사고 직후 피해자 구호 조치, 심신에 심각한 충격" [전문]
작성 : 2020년 08월 04일(화) 19:04

임슬옹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그룹 2AM 출신 가수 겸 배우 임슬옹이 빗길 교통사고를 내 무단횡단하던 피해자가 사망한 가운데 소속사 측이 교통사고 당시의 상황을 설명했다.

4일 임슬옹의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입장을 통해 "사망사고와 관련해 피해자분께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빌며, 유가족분들께 깊은 애도의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지난 1일 임슬옹이 자신의 차량을 운전하던 중 빗길 교통사고가 발생했다. 보행자와 충돌 직후 임슬옹은 사고 현장에서 곧바로 구호 조치를 취했으나, 피해자가 이송 도중 사망했다.

소속사는 "임슬옹이 절차에 따라 경찰서 조사를 받았으며, 이후 귀가 조치된 상태이나 심신의 심각한 충격을 받은 상황"이라고 밝혔다.

이어 "본 사안에 대한 경찰 조사 결과가 정확하게 나오지 않아 세부적인 내용을 밝혀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며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서도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고 덧붙였다.

▲ 이하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임슬옹의 교통사고 관련해 말씀드리려 합니다.

먼저 사망사고와 관련해 피해자분께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빌며, 유가족분들에게 깊은 애도의 마음을 전합니다.

지난 1일 임슬옹은 자신의 차량을 운전하던 중 빗길 교통사고가 발생하게 되었습니다. 주행을 하던 도중 횡단하던 보행자와 충돌이 있었습니다. 임슬옹은 사고 직후 현장에서 구호조치를 곧바로 취했으나, 안타깝게도 피해자가 병원으로 이송도중 사망하게 되었습니다.

임슬옹은 절차에 따라 경찰서 조사를 받았으며, 이후 귀가 조치된 상태이나 심신의 심각한 충격을 받은 상황입니다.

현재 본 사안에 대한 경찰 조사 결과가 정확하게 나오지 않아 세부적인 내용을 밝혀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만 피해자 유족분들의 마음이 얼마나 아플지 잘 알고있으며 유족분들에게 깊은 사죄의 말씀을 드립니다 .

다시 한번 피해자분께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빌며, 유가족분들에게는 깊은 애도의 마음을 전합니다.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서도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