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오늘(3일) '마젠타' 발매…태양 같은 에너지 선물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강렬한 태양으로 돌아온 강다니엘이 두 번째 미니 앨범을 발매한다.
강다니엘은 3일 저녁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마젠타(MAGENTA)’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지난 3월 발매한 첫 번째 미니 앨범 ‘사이언(CYAN)’의 뒤를 잇는 ‘컬러’ 시리즈의 두 번째 이야기다.
강다니엘 본연의 색을 만들어가기 위한 여정의 첫 단추였던 전작 ‘사이언’에서 밝고 청량한 에너지를 보여줬다면, 두 번째 여정인 ‘마젠타’를 통해서는 강렬함과 파워풀함으로 무장해 한 여름의 뜨거운 태양 같은 에너지를 선사할 예정이다.
타이틀곡 '깨워’는 808 베이스 드럼, 라틴 기타, 플루트, 신시사이저와 보컬 이펙트들이 강력한 조합을 이루어 완성된 곡으로, 스스로도 알지 못했던 감정을 깨워 줄 뜨거운 에너지를 과감한 가사로 풀어냈다.
타이틀곡 외에도 지난 7월 27일 선공개로 화제를 모은 사이먼 도미닉, 제이미 피처링의 ‘웨이브스(Waves)’를 비롯해, 대세 래퍼 염따의 통통 튀는 래핑이 가미된 경쾌한 레게 팝 곡 ‘런어웨이(Runaway)’, ’어덜트후드(Adulthood)’로 한차례 합을 맞추었던 ‘다운’과 피처링으로 다시 한번 의기투합하여 탄생한 ‘무비(Movie)’, 여름의 시작과 끝을 모두 담았다는 이번 앨범에서 각각 ‘시작’과 ‘끝’을 맡은 ‘플래시(Flash)’와 ‘밤’까지 총 여섯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강다니엘이 그리는 강렬한 에너지를 마젠타에 녹여냈다.
[스포츠투데이 김샛별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