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강철비2' 개봉 첫 주말 100만 돌파…정우성X양우석X유연석 인증샷 공개
작성 : 2020년 08월 03일(월) 09:41

강철비2 정우성 유연석 양우석 감독 /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변신과 열정이 돋보이는 배우들의 열연, 흡입력 있는 스토리, 실감 나는 잠수함 액션으로 뜨거운 호평을 받고 있는 영화 '강철비2: 정상회담'이 개봉 5일째 100만 관객 돌파, 개봉 첫 주말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했다.

3일 배급사 롯데엔터테인먼트는 '강철비2: 정상회담'(감독 양우석·제작 스튜디오게니우스우정, 이하 '강철비2') 100만 돌파 기념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정우성, 유연석, 양우석 감독의 친필 메시지를 통해 관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해 눈길을 모은다. 먼저 대한민국 대통령 역의 정우성은 "귀하신 100만 관객 여러분! 감사합니다!!", 북 위원장 역의 유연석은 "100만 돌파! 소중한 발걸음과 관심 감사드립니다"며 강철비를 뚫고 '강철비2'을 찾아준 관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또 양우석 감독은 "백만 관객 여러분!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는 멘트로 영화를 향한 관객들의 뜨거운 지지에 감사 마음을 담아냈다.

관객들은 '강철비2' 속 한국영화 최초의 실감 나는 잠수함 액션에 대한 호평을 쏟아내고 있다. 이렇듯 관객들의 폭발적인 관심과 입소문으로 100만 관객 돌파,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한 '강철비2'는 올여름 극장가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남과 북, 그리고 한반도를 둘러싼 강대국들 사이 실제로 일어날 수도 있을 위기 상황을 시원한 잠수함 액션과 함께, 정우성, 곽도원, 유연석, 앵거스 맥페이든. 개성과 연기력을 겸비한 네 배우의 호연으로 실감 나게 그려낸 '강철비2'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