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김대명X송윤아X김의성 '돌멩이', 9월 9일 개봉 확정 [공식]
작성 : 2020년 07월 30일(목) 13:39

돌멩이 / 사진=리틀빅픽처스 제공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돌멩이'의 개봉일이 확정됐다.

영화 '돌멩이'(감독 김정식·제작 영화사테이크) 측은 30일 "9월 9일로 개봉일을 확정했다"고 밝히며 스틸컷 9종을 공개했다.

'돌멩이'는 평화로운 시골마을에서 정미소를 운영하고 있는 8살 지능을 가진 어른아이 석구가 예기치 못한 사건으로 인해 범죄자로 몰리면서 그의 세상이 송두리째 무너지게 되는 이야기다.

극 중 김대명은 8세 지능을 가진 30대 청년 석구 역을 맡아 보는 이들의 가슴을 먹먹하게 할 진정성 있는 열연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송윤아는 성당 산하의 청소년 쉼터 소장 김선생 역을, 김의성은 석구를 보살피는 마을 성당의 노신부 역을 맡아 자신의 신념과 믿음, 그리고 진실 사이에서 갈등하는 인물의 복잡한 내면을 절제된 연기로 소화한다.

사진에는 남들과는 조금 다르지만 마을의 일원으로 인정받으며 평화로운 일상을 살아가는 석구로 분한 김대명의 색다른 모습이 담겨 있다. 예기치 못한 그날의 사건 이후 각자의 신념을 따르며 다른 길을 걷게 되는 김선생과 노신부로 분한 송윤아, 김의성의 모습을 포착한 스틸이 눈길을 끈다.

또 석구에게 마음을 열고 우정을 나누는 가출소녀 은지 역을 맡은 신인 아역배우 전채은의 모습도 확인할 수 있어 신선한 뉴페이스의 탄생을 알린다. 또한 범죄자로 몰려 마을사람들의 외면을 받으며 곤경에 처한 석구와 그를 지키려는 노신부의 감정씬, 의견 차를 좁히지 못하는 김선생과 노신부의 대립씬도 확인할 수 있어 배우들의 케미에 대한 기대감도 더한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