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골든웨이브' 콘서트 온라인 개최, 박지훈·펜타곤·CIX 등 출연
작성 : 2020년 07월 29일(수) 10:33

사진=골든웨이브 콘서트 포스터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골든웨이브 콘서트(GOLDEN WAVE CONCERT)'가 온라인으로 개최된다.

언택트 공연 '2020 GOLDEN WAVE(골든웨이브)'가 8월 4일 네이버 VLIVE에서 진행된다. 코로나19 여파로 침체된 K팝 시장의 부흥과 K팝 가수와 팬들이 비대면으로 만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 준비된 공연이다.

출연진은 화려하다. 김재환, 박지훈, 펜타곤, AB6IX, CIX 등 다섯 팀이 출연을 확정했다. 인기 아이돌이 대거 출연하고, 국가간 이동이 제한적인 상황에서 개최되는 온라인 공연이라 글로벌 K팝 팬들의 높은 관심과 기대가 예상된다.

각 팀은 전세계 K팝 팬들을 위해 다양한 퍼포먼스를 준비 중이다. 믿고 보는 퍼포먼스를 다양하게 즐길 방법도 있다. 풀샷으로 라이브를 볼 수 있지만, 더불어 라이브 스트리밍에는 '원샷캠' 기능이 있어 좋아하는 멤버만을 클로즈업해 시청할 수 있다.

깜짝 랜선 팬미팅도 마련했다. 아티스트는 공연 중 실시간 라이브 방송에 올라온 팬들의 댓글을 읽어보며 소통할 예정이다. 코로나19 여파로 서로 직접 만날 기회가 적은 아티스트와 팬들에게 모두 선물 같은 시간이 될 전망이다. 공연의 말미엔 모든 출연 가수가 무대에 올라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골든웨이브 콘서트' 티켓은 17일부터 판매되고 있다. 1회 티켓을 구매하면 실시간 생중계 시청 및 무제한 VOD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VOD 다시보기는 이용 기간 제한 없이 시청이 가능하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