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게임업체 네시삼십삼분(대표 양귀성, 소태환)이 2일 "스마트 드라마 '회색도시2'의 캐릭터와 성우진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라고 밝혔다.
특히 이번 공개에는 신규 캐릭터는 물론, 캐릭터 배경 스토리, 주요 대사 등이 포함된다. 또 생생한 음성 녹화 현장 영상도 베일을 벗는다.
가장 먼저 공개된 이는 '회색도시2' 주인공 정은창 역의 박성태 성우. 서울 도곡동 무사이 스튜디오에서 첫 성우 인터뷰가 진행됐다.
박성태 성우는 게임 속 캐릭터 정은창에 대해 "복수를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맹목적인 조직 폭력배"라며 "하지만 정에 약하고 사람들과의 관계를 신경 쓰는 등 반전 매력이 있는 인물"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오는 9일 출시를 기다리고 있는 팬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다"라며 "'회색도시2'는 탄탄한 시나리오를 통해 이들에게 상상 이상의 것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회색도시2'는 모바일게임 '회색도시 for Kakao'를 개발한 알테어 스튜디오의 최신 스마트 드라마. 복수와 배신, 죽음 등을 소재로 복잡한 인간의 내면을 그려낸다.
한편, 네이삼십삼분은 '회색도시2'를 오는 9일 출시할 예정으로 8일까지 프리미엄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이상필 기자 sp907@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