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신혜선X배종옥 '결백' 대만 개봉 확정…글로벌 흥행 시작
작성 : 2020년 07월 22일(수) 09:29

결백 대만 개봉 / 사진=영화 결백 포스터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국내 관객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무죄 입증 추적 영화 '결백'이 대만 개봉을 확정 지었다.

'결백'(감독 박상현·제작 이디오플랜)은 아빠의 장례식장에서 벌어진 막걸리 농약 살인사건, 기억을 잃은 채 살인사건의 용의자로 몰린 엄마 화자(배종옥)의 결백을 밝히려는 변호사 정인(신혜선)이 추시장(허준호)과 마을 사람들이 숨기려 한 추악한 진실을 파헤쳐가는 무죄 입증 추적극. 6월 10일 개봉해 입소문을 일으키며 약 86만 관객을 돌파, 국내 관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결백'이 해외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대만 개봉을 확정 지었다.

개봉 후 5주 연속 박스오피스 상위권을 차지하며 놀라운 흥행 기록을 보여준 '결백'이 국내뿐 아니라 대만 관객에게까지 배우들의 폭발적인 열연과 쫀쫀한 몰입감을 선사할 수 있게 된 것.

스크리닝을 통해 미리 영화를 만난 대만 현지 관객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글로벌 흥행의 시작을 알리고 있는 '결백'은 대만 100여개의 스크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객들은 호평을 쏟아내며 자발적인 입소문을 이어나가고 있다. Œl평단의 리얼한 반응도 이어져 대만에서도 관객들의 마음을 저격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대만 개봉을 확정 지은 '결백'은 극장에서는 물론 더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