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황인선 기자] 떠나간 남자도 돌아오게 만드는 메이크업을 위해 꼭 놓치지 말아야 할 것은 바로 ‘베이스 메이크업’이다. 들뜸 없이 촉촉하고 밀착력 높게 완성된 피부 결은 남자는 물론 지나가는 여자들의 질투심까지 폭발시키기 마련이니까.
아모레퍼시픽이 지난 5월 말 출시된 ‘안티에이징 컬러 컨트롤(CC) 쿠션’의 새로운 컬러 100호를 선보인다. 붉은 기를 줄이고 톤을 밝혀 화사해진 색감을 자랑한다. 손상되기 쉬운 피부에 방어력을 강화하고 탄력있게 가꿔주는 크림제형의 쿠션팩트다.
설화수가 ‘볼류미네이팅파운데이션’을 선보인다.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의 안티에이징 노하우를 담은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이다.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에 도움이 된다. 21호, 23호, C21호, C23호로 전개한다.
이니스프리가 쿠션팩트 ‘앰플 인텐스 쿠션’을 선보인다. ‘윈터쿠션’이란 애칭을 얻고 있다. 건조한 겨울에도 고농축 앰플 보습 효과로 촉촉하게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동절기 겨냥 제품이다. 라이트베이지(13호), 내추럴베이지(21호), 트루베이지(23호)로 전개한다.
쏘내추럴이 ‘포토샵 포어 젤리 팩트’를 선보인다. 폭신한 젤리 반죽 제형이 독특한 팩트 타입의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이다. 피지 컨트롤 성분을 함유했다. 울퉁불퉁한 요철과 모공을 채워준다. 매끄럽고 보송한 피부 결 완성에 도움이 된다.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황인선 기자 sunnyday@stnews.co.kr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