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안예슬, '위험한 약속' OST '다시 처음처럼 고백할게요' 18일 발표
작성 : 2020년 07월 17일(금) 18:27

더하기 미디어 / 사진=KBS2 위험한 약속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가수 안예슬이 '위험한 약속' OST를 통해 진심어린 사랑의 고백송을 완성했다.

KBS2 일일 드라마 '위험한 약속' OST 가창 대열에 합류한 안예슬은 수록곡 '다시 처음처럼 고백할게요'를 통해 드라마에 진한 감동을 전한다.

신곡은 '처음 만난 사람처럼 다시 고백할게요' '그동안 모자랐던 나는 잊어요' '처음 내 맘에 들어온 그 날처럼' '나 다가갈게요' '두 번의 이별은 없게'라는 노랫말처럼 사랑의 아픔과 시련을 견디려고 하는 여주인공의 마음을 표현하고 있다.

이별 뒤 잊혀지지 않는 마음에 처음 만난 그 순간처럼 다시 다가가겠노라는 애틋함이 느껴지는 가사와 멜로디가 어우러진 곡으로 안예슬의 담백한 음색과 드라마틱한 악기 연주가 조화를 이루며 곡의 감동이 극대화 됐다.

이 곡은 울랄라세션, 지아, 알리, 브라운아이드걸스 제아, 슈퍼주니어 성민, 송하예 등 수많은 가수들과 음악 작업을 해 온 프로듀싱팀 메이져리거가 프로듀싱을 맡아 드라마 전개에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2012년 Mnet 예능프로그램 '슈퍼스타 K4' 출연 이후 2015년 싱글 'ILY (아일리)'를 발표하며 가요계 데뷔한 안예슬은 안정적인 가창력에 뛰어난 곡 해석력을 선보인 가운데 최근에는 OST 가창에 활동 무게를 두고 있다.

드라마 '위험한 약속'은 불의에 맞서다 벼랑 끝에 몰린 차은동과 그녀와의 약속을 저버리고 자신의 가족을 살린 남자 강태인이 7년 뒤 다시 만나 벌이는 치열한 감성 멜로 복수극이다. 박하나, 고세원을 비롯해 강신일, 이칸희, 이대연, 오영실 등 출연진들의 완벽한 연기 조합이 방영 중반대를 거치며 시청률을 견인하고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탁월한 가창력과 폭넓은 음악적 감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안예슬이 가창을 맡게 되어 가슴 깊이 전해지는 감동과 스토리 전개에 재미를 전해줄 것"이라고 밝혔다.

'위험한 약속' OST 안예슬의 '다시 처음처럼 고백할게요'는 18일 정오 음원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