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황인선 기자] 10월이 시작됐다. 색조 전문 브랜드에서도 발 빠르게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색감 좋고 향기로운 신상 화장품의 향연을 공개한다.
조르지오 아르마니가 마스카라 ‘블랙 엑스터시’ 3종과 한정판 레드립스틱 ‘NEW 레드 립 컬렉션’ 6종을 선보인다. 마스카라는 옵시디어 블랙, 우드(브라운), 타지오(쿠퍼) 색으로 구성됐다. 레드 립스틱은 404 스파이스(퓨어레드), 405 술탄(버밀리언 레드), 406 오리엔트(브릭레드)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각 색별로 립스틱 ‘루즈 엑스터시’와 립락커 ‘립 마에스트로’로 전개한다.
슈에무라가 한정판 립스틱 ‘루즈 언리미티드 마이 디어 마뜨 컬렉션’을 선보인다. 마이 디어 푸시아, 케미 핑크, 강남 핑크, 마이 스윗 코랄, 마이 디바 레드 등 아시아 여성의 피부 톤에 적합한 6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바비 브라운이 한정판 멀티 팔레트 ‘디럭스 립앤아이 팔레트’를 선보인다. 글래머러스한 파티 메이크업 완성을 위해 준비했다. 2단 구조의 팔레트다. 아이섀도 8가지 색과 립스틱 8가지 색에 붓 2개가 담겨있다.
베네피트가 수분세럼 ‘인스턴트 컴백 페이셜세럼’과 살구향 나는 바디미스트 ‘배씨나 저스트컨페스, 유 아 옵세스드’를 선보인다. 수분세럼은 LVMH 연구소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성분을 함유했다. 얼굴에 조명을 켠 듯이 밝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바디미스트는 베네피프 대표향수 ‘메이비 베이비’ 향을 그대로 옮긴 무알콜 제품이다.
샤라샤라가 베이스 메이크업 컬렉션 ‘플라워 페어리 테일’을 선보인다. 일러스트 작가 2인과 콜라보레이션했다. 패키지 전면에 크고 화사한 꽃을 든 소녀가 등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BB크림 2종, CC크림 3종, 에어쿠션 6종으로 구성됐다.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황인선 기자 sunnyday@stnews.co.kr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