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이수정 기자] 뷰티업계가 환절기 피부 관리를 위한 신제품을 출시했다.
마몽드는 10월‘에이지 컨트롤 까멜리아 오일’을 출시한다. '에이지 컨트롤 까멜리아 오일'은 붉은 꽃 동백 안티에이징으로 알려진 에이지 컨트롤 라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페이스 오일이다. 기름진 느낌 없이 촉촉하고 가볍게 흡수되는 제품이다.
동백의 꽃, 잎, 씨앗 3가지가 그대로 담긴 동백 오일이다. 향을 내는데 사용된 6가지 에센셜 오일들 역시 천연 유래 100% 성분으로 산뜻한 아로마테라피 효과까지 볼 수 있다.‘에이지 컨트롤 파워 세럼’과 1:1비율로 함께 사용하면 피부 장벽을 단단하게 잡아주어 탱탱한 탄력 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다.
랩 시리즈가 신제품 립밤 ‘프로 엘에스 립 테크’를 오는 10월 1일 출시한다.
‘프로 엘에스 립 테크’는 입술 보습은 물론 피부 진정, 재생, 부드러운 발림감 등 다양한 기능을 겸비한 제품이다. 돌려서 사용하는 스틱형 밤 타입 제품으로 손에 묻히지 않고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다. 사용시 뭉개지지 않아 쉽고 부드럽게 발리는 제품이다. 특히 가볍고 휴대하기가 편해 수시로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안티에이징 성분이 들어있는 천연 식물 추출물이 건강하고 보다 어려 보이는 입술을 표현해 준다. 산뜻한 민트향이 입술을 시원하게 해주는 동시에 입술 피부를 진정시키고 입술에 생기를 북돋아 준다.
랩 시리즈 커뮤니케이션팀 김정숙 부장은 “입술 피부 조직은 얇고 수분 손실이 쉽게 일어날 수 있기 때문에 꼼꼼한 관리가 필요하다”며 “립밤 ‘프로 엘에스 립 테크’는 찬 바람이 불고 건조해진 가을 캠핑이나 나들이 등으로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시기에 남성들이 주머니 속에 꼭 가지고 다녀야 할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다”고 말했다.
맥이 스킨케어 기능과 메이크업 연출을 함께 도와주는 ‘프렙+프라임 스킨케어’를 출시한다. 한국에는 처음으로 소개되는 맥의 페이스 오일 제품인 ‘프렙+프라임 에센셜 오일’과 메이크업 픽서 겸 수분 미스트인 ‘픽스 플러스’가 프렙+프라임 라인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포함된다.
맥 프렙+프라임 에센셜 오일은 자연에서 유래한 에센셜 성분에 의해 진정과 보습효과가 있어 바르는 즉시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를 연출해 준다.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여 주고 건조한 피부에 수분감을 부여해 주는‘프렙+프라임’ 라인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새로운 패키지로 함께 선보인다.
변명숙 맥 수석 아티스트는 “맥 프렙+프라임 에센셜 오일은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즉각적으로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해줘 스킨케어 뿐만 아니라 메이크업 부스팅의 효과까지 볼 수 있는 제품” 이라며 “오일 하나만 단독으로 쓰거나 메이크업 베이스나 파운데이션과 함께 섞어 쓰면 이번 시즌의 메이크업 트렌드인 촉촉한 피부 표현을 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9월 29일부터 맥 공식 온라인몰에 먼저 선보이며 10월 3일부터 전국의 맥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보타닉힐 보는 10월 1일 동안 피부를 위한 ‘퍼펙트’ 라인 3종을 출시한다. 퍼펙트 라인은 얼굴의 트라이앵글 존에서 나타나는 피부 느슨해짐과 꺼짐을 케어해 주고 칙칙한 피부톤을 완화해준다.
트라이앵글 존이란 얼굴의 노화 현상이 가장 잘 보이는 눈가와 입가, 볼, 턱 라인을 연결한 삼각형 존을 말한다. 이를 흐트러지지 않게 잡아주는 것이 에이징 케어의 핵심이다. 퍼펙트 라인 3종에 함유된 연꽃 영양핵과 발효 콜라겐 성분이 피부에 효과적으로 침투해 피부 자생력 강화를 도와준다. 퍼펙트 앵글 에센스, 퍼펙트 에너지 크림, 퍼펙트 앵글 앰플 쿠션으로 구성됐다.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이수정 기자 stnews@stnews.co.kr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