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김은애 기자]올해로 브랜드 런칭 41주년을 맞이한 북유럽 정통 아웃도어 '노스케이프'가 '트래블로거 원정대' 5기를 모집한다.
노스케이프의 '트래블로거 원정대'는 매 기수마다 테마가 있는 여행지를 선정해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 체험이 가능한 소비자 참여 프로그램이다. 이번 트래블로거 원정대 5기는 트래킹, 실내 빙벽등반, 스포츠클라이밍 등 역동적인 활동으로 구성됐다.
먼저, 트래블로거 원정대 5기는 대한민국 5대산 중 하나인 북한산에서 트래킹을 진행한다. 전문 산악강사와 북한산 백운대 트래킹을 함께하며 등산에 필요한 지식과 노하우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시간을 갖고, 등산장비 사용법과 응급처치법 등 등산 시 꼭 필요한 안전 교육을 받을 계획이다. 또한, 스포츠클라이밍과 겨울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실내 빙벽등반도 함께 실시한다. 이번 스포츠클라이밍과 실내 빙벽등반은 세계최대의 실내 인공빙벽장을 갖추고 있는 우이동 등산학교에서 진행된다. 이외에도 베스트 포토 이벤트를 진행, 다양한 경품을 트래블로거 원정대 5기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트래블로거 원정대 응모는 본인의 블로그에 트래블로거를 주제로 자유롭게 포스팅을 작성하고 해당 URL을 노스케이프 홈페이지 (www.northcapekorea.com)에 10월 12일까지 등록하면 된다. 트래블로거 원정대 선정 인원은 15명이며, 발표는 10월 13일 개별통보와 노스케이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10월 19일 진행되는 원정대의 모든 일정에는 본인 포함 동반 2인이 참석 가능하다.
노스케이프 백배순 전무는 "트래블로거 원정대가 노스케이프를 대표하는 하나의 문화 프로그램으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특히 이번 트래블로거 원정대 5기는 평소 경험하기 어려운 아웃도어 활동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인 것 같다"며, "앞으로 노스케이프의 도전 정신과 부합하는 아웃도어 참여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김은애 기자 misskim321@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