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무대 찢었다" 온앤오프, 청량 에너지 폭발 '분위기 압도'(펩시 온라인 쇼케이스)
작성 : 2020년 06월 27일(토) 21:00

온앤오프 / 사진=방규현 기자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온앤오프가 청량 에너지를 폭발시켰다.

27일 펩시가 주최하는 '2020 펩시 온라인 쇼케이스 포 더 러브 오브 대한민국(2020 PEPSI ONLINE SHOWCASE FOR THE LOVE OF 대한민국, 이하 '펩시 온라인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다수의 방송 프로그램과 무대를 넘나들며 MC와 리포터로 맹활약하고 있는 김태진이 진행을 맡았다.

이날 온앤오프는 히트곡 '사랑하게 될거야'로 무대를 시작했다. MC 김태진은 "무대를 찢었다. 계속 멋있어지는 이유가 뭐냐"라고 물었다.

이에 온앤오프 멤버들은 "팬들의 사랑과 응원을 듬뿍 받고 있어서 더 멋있어지고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고 답하며 팬사랑을 표현했다.

이어 온앤오프는 '모스코 모스코(Moscow Moscow)'로 감미로운 보컬을 선보이며 반전 매력을 뽐내는가 하면 '와이(Why)'로 이어지는 압도적인 에너지의 무대를 선보였다.

Mnet '로드 투 킹덤'을 통해 압도적인 실력을 증명한 온앤오프는 이날 무대에서도 역시 독보적인 퍼포먼스와 뛰어난 콘셉트 소화력으로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켰다.

이날 공연에는 펩시의 글로벌 K팝 파트너인 강다니엘을 비롯해 그룹 뉴이스트, 여자친구, 세븐틴, 온앤오프, 에버글로우, 크래비티 등이 출격해 다양한 무대를 꾸민다.

'펩시 온라인 쇼케이스'의 온라인 생중계는 TikTok(틱톡) 앱과 LG U+아이돌Live 앱(모바일/IPTV)에서 진행된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