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英 매체 "크리스탈 팰리스, 이재성 영입에 관심…김민재도 PL 갈 수도"
작성 : 2020년 06월 27일(토) 09:41

이재성 / 사진=Gettyimages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정철 기자] 크리스탈 팰리스가 이재성 영입에 관심이 있다는 보도가 나왔다.

영국 매체 HITC은 26일(한국시각) "크리스탈 팰리스는 독일 2부리그에서 활약하는 한국 국가대표선수 이재성을 영입하고 싶어한다"고 밝혔다.

2014년부터 2018년 여름까지 K리그 전북 현대에서 자신의 기량을 뽐내던 이재성은 그해 7월 독일 홀슈타인 킬에 유니폼을 입었다. 팀 합류 후 2선 공격수로 팀의 공격력을 이끄며 종횡무진 맹활약을 펼쳤다.

이재성은 올 시즌에도 31경기에서 9골7도움을 기록했다. 이러한 활약 속에 프리미어리그 크리스탈 팰리스가 이재성에 관심을 드러냈다.

매체는 "이재성은 썩 좋다고 말할 수 없는 크리스탈 팰리스의 미드필더진에 이상적인 보강이 될 것"이라며 "취업비자로 인해 이적할 수 없다는 주장도 있지만 이재성이 대한민국 국가대표로서 50경기를 뛴 점이 그의 문제를 해결해 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프리미어리그에서 활약 중인 한국인 선수는 토트넘 핫스퍼의 손흥민, 한 명 뿐이다"며 "그러나 다음 시즌이 시작될 때 이재성과 토트넘, 에버턴과 링크돼있는 김민재까지 포함해 3배로 늘어날 수 있다"고 말했다.

[스포츠투데이 이정철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