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피부 나이를 되돌리자~ 피부 노화 완전 정복 Tip!
작성 : 2014년 09월 30일(화) 09:06

박시연(왼쪽), 엄현경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이수정 기자] 건조한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이 되면 피부에 비상이 걸린다. 푸석해지고 피부 탄력이 떨어지기 쉬어 자칫 잘못하다가는 피부 노화가 빨라지기 때문이다. 따라서 피부 관리에 고민이라면 피부 노화를 이겨내고 탄력 있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을 이용해 세심한 피부관리를 시작해보자.


1. 폴라초이스 '리지스트 인텐시브 링클 리페어 레티놀 세럼'
2. 비오템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
3. 쏘내추럴 '리페어톡스 P3 컴플리트 아이크림'
4. 산타 마리아 노벨라 '크레마 알 폴리네'


레티놀 성분으로 피부 나이 방어

폴라초이스 ‘리지스트 인텐시브 링클 리페어 레티놀 세럼’은 대표적인 주름 감소 기능의 성분으로 입증된 레티놀과 강력한 항산화 성분이 안정적으로 배합된 제품이다.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고 피부 기능을 강화시켜주는 레티놀 세럼이다.

고르지 못한 피부톤과 거친 피부결에 작용해 부드럽고 생기 있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주며 붉은기, 여드름 등 민감한 부위를 진정시켜 주어 예민한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즉각적인 효과뿐만 아니라 꾸준히 사용할 경우 노화 흔적을 개선하여 실제 나이보다 어려보이는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주름지기 쉬운 눈가 펩타이드 성분으로 팽팽하게

쏘내추럴 ‘리페어톡스 P3 컴플리트 아이크림’은 건조하고 연약한 눈가피부를 보호한다. 눈가 잔주름 및 굵은 주름을 관리해 매끄럽고 탱탱한 눈가로 만들어주는 고농축 아이크림이다.

피부가 얇아 늘어지기 쉬운 눈가에 고농축 크림이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발려 촉촉하고 탄탄한 보습막을 형성해준다. 3종류의 펩타이드가 5% 함유되어 있어 힘없이 처지는 눈가 피부에 탄력을 부여하는데 도움을 준다. 진주펄 성분이 함유돼 건조하고 칙칙한 눈가를 환하게 가꿔주며 시어버터 성분이 건조한 피부에 보습을 부여해준다.

나이트 케어로 잠자는 동안에도 24시간 안티에이징

산타 마리아 노벨라의 ‘크레마 알 폴리네’는 고 연령 대 또는 노화된 피부에 적합한 크림으로 집중적인 피부케어를 도와주는 나이트크림이다. 처지고 푸석해진 피부를 밤사이 충분히 회복시켜주며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과 꿀, 꽃가루 추출물 성분이 함유됐다.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피부 톤을 맑게 개선하고 피부 탄력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비오템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은 수백만 개의 활성 스파 플랑크톤 수분 입자가 피부 깊은 곳까지 촘촘하게 채워준다. 광채 피부로 가꿔주는 것은 물론 피부의 자연 방어력을 촉진시켜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48시간 지속되는 깊숙한 보습과 함께 생기, 탄력, 진정, 쿨링 등 5가지 멀티 효과를 한 번에 체험할 수 있다. 피부에 착 감기는 프레시 젤 텍스처로 피부에 닿는 순간 시원한 쿨링 효과와 함께 상쾌한 기분까지 선사한다.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이수정 기자 stnews@stnews.co.kr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