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이보미, SBS골프 '말 없는 레슨'서 평소 연습방법 공개
작성 : 2020년 06월 24일(수) 10:40

사진=SBS골프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소리만 들어도 샷 감이 살아나는 것 같다"

24일 SBS골프 '말 없는 레슨'에 한국, 일본 투어를 평정한 통산 21승의 프로골퍼 이보미(32)가 출연한다.

'말 없는 레슨'은 국내 최초로 대사 없이 이미지만으로 이루어진 레슨 프로그램으로 파격적인 형식과 완성도 높은 영상으로 방송 이후 온라인상으로 많은 화제를 모았다.

지난 5월 KPGA투어 홍순상(39)을 시작으로 KLPGA 투어 안소현(25), 박결(24)의 평소 연습 방법을 '말없이' 카메라에 담았다. SBS골프 유튜브 채널로는 TV 방송본 외 영어코멘터리 버전으로도 해외팬들을 위해 서비스가 됐고 종합 조회수는 약 50만을 넘어섰다.

네티즌들은 "말이 없으니 자세 하나하나에 집중 할 수 있어 좋았다. 1부 투어 선수들의 스윙을 여러 각도로 자세히 볼 수 있는 흔치 않은 영상이다. 연습방법을 꼭 따라해보겠다"고 반응을 보였다. 평소 골프 애청자라고 밝힌 개그맨 남희석도 본인의 SNS 계정을 통해 박결편 영상을 공유하며 "대한민국 골프 레슨 프로그램 중에 최고의 혁신! 방송만 봐도 스스로 자기 문제를 찾게 한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제작진은 "프로골퍼의 이상적인 스윙을 곁에서 조용히 지켜보는 것 또한 훌륭한 레슨이라고 생각한다. 이미지 트레이닝을 통해 실력 향상은 물론 힐링이 되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기존의 레슨 프로그램과 차별성을 밝혔다

실제로 선수들이 연습하는 과정을 사실적으로 촬영하기 위해 현장감 있는 동시녹음과 초고속 촬영을 비롯한 다양한 촬영 기법이 총 동원됐다. 또한, 천연 잔디 타석과 주간/야간 연습장 등 다양한 공간과 상황을 연출됐다.

'슈퍼스타' 이보미의 평소 연습방법이 공개되는 '말 없는 레슨'은 24일 오후 10시30분 SBS골프에서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