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개봉 D-2 '#살아있다' 관객 호평 속 예매율 1위
작성 : 2020년 06월 22일(월) 10:23

#살아있다 유아인 / 사진=영화 #살아있다 공식 포스터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 배우들의 매력적인 연기 시너지, 신선한 볼거리로 뜨거운 호평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영화 '#살아있다'가 개봉을 앞두고 예매율 1위를 등극했다.

신선한 생존 스릴러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살아있다'(감독 조일형·제작 영화사 집)은 22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예매 점유율 39.2%를 기록하며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했다. 이는 디즈니 픽사 애니메이션인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을 제친 것은 물론, '사라진 시간' '결백' 등 쟁쟁한 한국 영화까지 모두 제친 것으로 침체된 극장가에 활력을 불어넣을 독보적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살아있다'는 원인불명 증세의 사람들이 공격을 시작하며 통제 불능에 빠진 가운데, 데이터, 와이파이, 문자, 전화 모든 것이 끊긴 채 홀로 아파트에 고립된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생존 스릴러다.

시사회를 통해 미리 '#살아있다'를 관람한 관객들은 극과 극 캐릭터들의 특별한 생존 '케미', 참신한 생존 과정, 예측불가 전개 속 공감 가는 이야기에 끊임없는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뜨거운 찬사를 쏟아내고 있다. 이처럼 개봉을 앞두고 영진위 전체 예매율 1위에 오른 '#살아있다'는 올여름 극장가에 새로운 흥행 돌풍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참신하고 신선한 소재, 예측불가한 전개와 매력적인 배우들의 거침없는 에너지로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살아있다'는 24일 개봉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