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환절기 피부 고민 잡는 뷰티업계 '신제품'
작성 : 2014년 09월 29일(월) 10:56

이솝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이수정 기자]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환절기를 맞아 뷰티업계가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이솝은 기존 향수를 업그레이드해 선보인다. 2005년 론칭한 첫 번째 향수 ‘마라케시’를 조향사 바나베 피용과 콜라보레이션으로 한 발 더 진화된 ‘마라케시 인텐스’로 업그레이드해 출시한다.

'마라케시 인텐스'는 나무향과 오리엔탈향 블렌드에 산뜻한 플로럴 탑노트와 하트노트가 아름답게 균형을 이룬다. 약간의 동물적 향이 더해져 원초적이고 독특한 향을 자랑해 남녀 모두 사용하기 좋다. 롤 온 타입 퍼퓸(10ml)과 스프레이 타입인 오 드 뚜왈렛(50ml) 총 2가지 타입으로 출시된다.

이보영 / A.H.C


A.H.C의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가 50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 지난 3월 300만개 판매 돌파 이후 달성한 기록이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눈가뿐만 아니라 얼굴 전체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는 아이크림이다. 발림성과 흡수력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아이크림은 소량으로 눈가에만 바르는 제품으로 인식되어 있지만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여배우들의 뷰티 비법인 아이크림을 얼굴 전체에 바르는 점에서 착안해 기획됐다. 특히 이 제품은 A.H.C 모델인 이보영이 애용하는 제품으로 더욱 인기다.

키엘


키엘은 ‘헤리티지 컬렉션’ 5종을 출시한다.‘헤리티지 컬렉션’은 점보 사이즈의 베스트 셀러 제품과 헤리티지 여행용 샘플을 한 세트로 구성해 총 5가지 컬렉션으로 선보인다. 울트라 훼이셜 크림, 수퍼 스마트 크림, 파워풀 스트렝스 라인 리두싱 컨센트레이트와 미드 나잇 리커버리 오일을 점보사이즈로 만나볼 수 있다.

칼렌듈라 토너, 오리지널 머스크 블렌드, 울트라 훼이셜 크림, 아미노 샴푸, 바디 클렌저 자몽, 끄렘드 꼬르의 6가지 헤리티지 여행용 샘플이 함께 구성된다. ‘울트라 훼이셜 크림’ 50ml용량과 ‘립밤’ #1으로 구성된 헤리티지 컬렉션에는 칼렌듈라 토너, 끄렘드 꼬르, 오리지널 머스크 블렌드의 3종 여행용 샘플이 담긴다. 한정판 라벨의 디자인은 한국의 단청을 모던하게 재해석해 표현했다. 헤리티지 박스에는 뉴욕과 한국의 헤리티지를 느낄 수 있는 일러스트를 새겨 소장 가치도 높였다.

한스킨


한스킨이 피부에 자연스럽게 밀착해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 표현을 완성할 수 있는 색조 메이크업 라인 ‘바이오 피트 페이셜 메이크업’ 3종을 출시했다.

‘바이오 피트 페이셜 메이크업’ 라인은 자연스러운 피부 본연의 혈색을 연출하는 올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이다. ‘바이오 피트 크림 블러셔’, ‘바이오 피트 크림 립 앤 치크’, ‘바이오 피트 하이라이터’ 3종으로 구성됐다. 크림 타입의 제형이 피부 색소를 효과적으로 잡아주고, 발색력과 밀착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실리콘계 엘라스토머 성분이 함유되어 매끄러운 메이크업을 선사한다.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이수정 기자 stnews@stnews.co.kr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