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스타가 몰려온다! 패션업계 '팬미팅' 행사 봇물
작성 : 2014년 09월 29일(월) 10:38

이다희 / 크록스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이수정 기자] 패션 브랜드 모델들이 팬들과 만난다. 크록스는 ‘크록스의 뮤즈’ 배우 이다희와 팬들이 직접 만나는 팬미팅을 10월 5일 오후 3시 40분부터 타임스퀘어 영등포점 크록스 팝업스토어 매장에서 개최한다.


팬미팅은 크록스 명동 직영점을 방문해 요청하는 고객에게 팬미팅 초대권을 배부(선착순)한다. 크록스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10명을 추첨해 초대권을 전달할 예정이다.

팬미팅 현장에서 초대권 추첨을 통해 크록스가 새롭게 선보인 ‘랩 컬러라이트 로퍼’ 등 크록스 제품을 교환할 수 있는 바우처와 기념품이 제공된다. 크록스 팝업스토어 매장을 찾은 고객들은 종이접기와 룰렛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박신혜 / 브루노말리


배우 박신혜가 10월 4일 오후 2시 명동에 위치한 브루노말리 아틀리에 매장에서 팬 사인회를 실시한다. 팬 사인회는 2014 F/W 신상품 ‘디즈니 에디션’ 완판 기념으로 팬들과 직접 소통하기 위해 만든 자리다.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1시간 동안 선착순 100명에게 행운의 기회를 제공한다.

브루노말리는 박신혜 팬 사인회 기념으로 아틀리에 명동점에서 10월 3일부터 5일까지 단 3일간 전 품목 10% 할인을 실시한다. 신규 회원 가입 시 10%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40만원 이상 구매 시 6만원 상당의 고급스러운 카드지갑, 30만원 이상 구매 할 경우 영화관람권을 선물한다.

씨엘 / LF 헤지스 액세서리


LF 헤지스 액세서리는 오는 10월 4일 오후 3시 헤지스 액세서리 광고 모델 씨엘의 단독 팬사인회를 잠실 롯데백화점 1층 정문 앞에서 개최한다.

사인회는 9월 26일부터 10월 3일까지 서울 내 롯데백화점 헤지스 액세서리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 한해 팬 사인회 초대권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사인회 당일 초대권을 소지하고 있는 고객 중 행사장에 도착하는 50명에게 순차적으로 번호표를 교환해 주며 번호표 교환은 PM 12시부터 2시까지 가능하다.

김영광 / 오프로드


오프로드가 오는 10월 24일 오후 5시부터 1시간 동안 대구 동성로 매장에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전속 모델 김영광의 팬사인회를 갖는다.

F/W 시즌 오프로드의 전속 모델로 발탁된 김영광은 거친 남성미를 발산하며 여심 공략뿐만 아니라 어드벤쳐 활동을 즐겨 하는 남성팬들로부터도 인기를 얻고 있다. tvN 드라마 '아홉수소년'에서는 29세의 모태 조련남 투어 플래너 강진구 역으로 출연하며 대세 가을남자로 떠올랐다.

이번 행사는 9월 26일부터 대구 동성로점에서 20만원 이상의 오프로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구매 시 증정한 번호표를 기준으로 선착순 100명에 한해 참여가 가능하다.

이민호 / 로만손


로만손은 모델 이민호의 인기에 보답하고자 특별한 프리미어 모델을 선보인다. 신제품 'Laetus 래투스'는 부드러우면서도 강렬한 이민호의 카리스마가 그대로 녹아든 디자인의 프리미어 라인 시계다.

‘Laetus 래투스’ 메탈버전에는 이민호의 싸인이 레이저로 각인되어 있으며, 블랙, 화이트 두 가지 컬러에 각각 100번까지 넘버링되어 총 200개 한정수량으로 출시된다.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이수정 기자 stnews@stnews.co.kr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