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젠지, 푸마와 다년 파트너십 계약 체결
작성 : 2020년 06월 09일(화) 14:11

사진=아델만코리아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기자] 글로벌 이스포츠 기업 젠지 이스포츠가 글로벌 프리미엄 스포츠 스포츠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푸마와 다년간의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젠지는 9일 "푸마와 다년 파트너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이스포츠뿐 아니라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소비자층을 위한 마케팅 및 협업 활동을 펼쳐나가며,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이스포츠와 스포츠 의류 브랜드의 특성을 결합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문화 조성에 주력할 계획이다.

이미 푸마는 지난해부터 유수의 글로벌 이스포츠 기업 및 크리에이터들과 스폰서십을 맺고, 이스포츠 전용 제품군을 선보이며 이스포츠 산업 육성에 리더십을 보여준 바 있다.

이번 공동 마케팅의 일환으로 젠지 소속 국내 이스포츠 팀과 스트리머들이 푸마에서 제작한 유니폼 및 관련 용품을 공급받는다.

오는 17일 개막하는 2020 우리은행 리그 오브 레전드(LoL)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스플릿에서 해당 유니폼을 선보이며, 그 외 젠지 소속 선수들과 스트리머들도 뒤이어 착용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해당 제품들은 이스포츠 및 젠지 팬들을 비롯한 일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판매되며, 양사는 새로운 디자인의 의류 및 액세서리 등 신제품 개발에 나선다.

아놀드 허 젠지 이스포츠 한국지사장은 "젠지가 세계적인 브랜드 푸마의 아시아 지역 최초 이스포츠 파트너가 돼 매우 자랑스럽다"며 "젠지와 푸마 간의 전략적 협업 관계를 통해 이스포츠와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 간의 융합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또한 "모두가 어려운 시기임에도 이스포츠 업계는 지속적으로 성장할 것이며, 젠지도 국내외 이스포츠 산업의 발전과 대중화를 끊임없이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라스무스 홀름 푸마 코리아 대표는 "이스포츠 업계를 선도하는 젠지와 파트너십을 맺게 돼 매우 기쁘다"며 "젠지와 협업을 통해 국내외 이스포츠 문화를 끊임없이 지원할 수 있도록 젠지 소속 선수 및 스트리머들은 물론 이스포츠 팬들에게 업계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