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하성운, '트와일라잇 존' 마지막 티저 포토 공개…아련美 폭발
작성 : 2020년 06월 03일(수) 11:34

하성운 / 사진=소속사 스타크루이엔티 제공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가수 하성운이 마지막 포토 티저를 공개했다.

2일 스타크루이엔티는 공식 팬카페와 SNS 채널을 통해 하성운의 세 번째 미니앨범 '트와이라잇 존(Twilight Zone)'의 마지막 포토 티저 두 장을 공개했다.

총 네 번에 걸쳐 공개된 포토 티저의 피날레를 장식하게 된 이번 사진은 그간 공개된 사진들과는 완전히 상반된 느낌으로 궁금증을 자아냈다.

앞선 세 번의 포토 티저 공개를 통해 하성운은 몽환적인 느낌과 카리스마 넘치는 자유로운 모습으로 새로운 매력을 선보인 바 있다. 그러나 이번에 공개된 사진에서는 전과는 달리 벽과 벽 사이 좁은 공간에 갇힌 채 얽매인 모습이다. 자신의 입을 막아 가린 사진에서는 마치 눈물을 흘릴 것처럼 아련한 느낌마저 자아냈다.

네 번에 걸쳐 공개된 포토 티저 속 하성운은 비슷한 듯 전혀 다르다. 결국 억압도 자유도 크게 멀리 있지 않다는 사실을 보여준 셈이다. 음악 안에서 필연적으로 겪을 수밖에 없는 이 두 요소를 하성운은 과연 어떻게 녹여냈을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하성운은 8일 오후 6시 세 번째 미니앨범 '트와일라잇존' 발매에 앞서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만 남은 가운데, 그간 선보인 다양한 느낌을 어떻게 풀어낼지 기분 좋은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