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티아라 출신' 한아름, 직접 전한 득남 소식 "기적의 탄생" [전문]
작성 : 2020년 06월 01일(월) 17:49

한아름 득남 / 사진=한아름 SNS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그룹 티아라 출신 한아름이 득남했다.

1일 한아름은 자신의 SNS에 "2020.05.31 기적이 탄생"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29일 진통이 와서 병원에 갔다가 촉진제로 진행하던 중 진행이 되지 않아 제왕절개로 아가를 만나게 됐다"며 "괜히 아가를 힘들게 했다 싶다. 그런데 이게 무슨 일. 우리 아가 4kg 우량아로 탄생했다. 엄마 힘들까 봐 뱃속에서 비티고 버티다 출산하게 됐나 싶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너무 작고 소중한 우리 아들. 엄마가 얼른 회복해서 모유 많이 줄게"라며 "이제 시작이다. 우리 세식구, 사랑하는 우리 가족. 사랑하는 두 남자, 여보도 고생했어"라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한아름의 아들과 남편의 모습이 담겨 있다. 행복해 보이는 가족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한아름은 2012년 티아라의 새 멤버로 합류해 활동했다. 그러나 2013년 건강상의 이유로 탈퇴했다. 지난해 10월 비연예인 남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렸다.

◆ 이하 한아름 SNS 글 전문

2020.05.31. 기적이 탄생

29일 진통이 와서 병원을 갔다가 촉진제로 진행하던 중 진행이 되질 않아서 3일째 되는 날 저녁 제왕절개로 아가를 만나게 되었다. 괜히 아가를 힘들게 했나 싶고!

그런데 이게 무슨 일... 우리 아가 4kg 우량아로 탄생. 엄마 힘들까봐 뱃속에서 버티고 버티다 출산하게 했나 싶고 ^^; 무쪼록 너무 작고 소중한 우리 아들!

엄마가 얼른 회복해서 모유 많이 줄게! 이제 시작이다 우리 세 식구! 사랑하는 우리가족

#사랑하는두남자 #여보도고생했어 #우리아가 #너무고생했어 #사랑해 #임산부졸업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